Press "Notify when price drops" button to track Mytran Wars 제품판 price or check other PSP deals and discounts by pressing "Discounts" button

How does PS Deals tracker work?

Release date: 2010. 3. 12.

Genre: Strategy

Rating:

Publisher: KOCH MEDIA

Cheats:

Highest price

34,600원

Lowest price

34,600원

Lowest PS+ price

--

Metacritic
Score

/ 100

Critics:

Metacritic
User Score

/ 10

Ratings:

PlayStation
Rating

-- / 5

Ratings: --

Mytran Wars 제품판

Release date: 2010. 3. 12.

Genre: Strategy

Rating:

Publisher: KOCH MEDIA

Cheats:

23세기, 지구의 천연 자원은 거의 모두 고갈되었습니다. 세계를 지배하는 다국적 기업은 다가오는 인류의 멸망을 막기 위해 우주에서 새로운 자원을 찾는데 모든 힘을 쏟고 있습니다.
탐색 중 발견된 Phytar라는 행성에서 인류는 엄청난 양의 광물을 발견합니다. 그러나 중무장한 인류의 기계화 군단은 행성의 원주민들과 거대한 전쟁을 시작합니다. 플레이어는 7 종류의 각기 다른 테크 트리에서 250개 이상의 아이템을 연구 개발할 수 있습니다.『Mytran Wars』에서 물러서지 마십시오.
스토리와 함께 펼쳐지는 전투는 다양한 임무 목표들과 함께 아름다운 3D 배경에서 그려집니다. 무자비한 AI를 상대하거나, 각종 멀티 플레이어 모드에서 친구들과 싸울 수도 있습니다.

본 소프트웨어는 PSP® (PlayStation®Portable) 전용입니다.

콘텐츠 파일 사이즈:
1122MB

권리표기:
© 2009 STORMREGION AND DEEP SILVER, A DIVISION OF KOCH MEDIA GMBH, AUSTRIA.

구매하신 서비스 또는 콘텐츠의 이용은 해당 온라인 ID에 기기 인증된 최대 2대의 콘솔과 2대의 휴대형 기기에서만 가능합니다.

본 제품의 구매 또는 사용을 위해서는 PlayStation®Network 이용약관에 동의하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