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s "Notify when price drops" button to track Patchwork Heroes™ (100만톤의 조각 조각 ) 제품판 price or check other PS Vita / PSP deals and discounts by pressing "Discounts" button

How does PS Deals tracker work?

Release date: 2010. 4. 16.

Genre: Strategy

Rating:

Publisher: Sony Interactive Entertainment

Cheats:

Highest price

13,400원

Lowest price

13,400원

Lowest PS+ price

--

Metacritic
Score

/ 100

Critics:

Metacritic
User Score

/ 10

Ratings:

PlayStation
Rating

4.36 / 5

Ratings: 108

Patchwork Heroes™

Release date: 2010. 4. 16.

Genre: Strategy

Rating:

Publisher: Sony Interactive Entertainment

Cheats:




북미 지역에서 발매된「Patchwork Heroes (100만톤의 조각 조각)(영어판)」의 발매가 시작!!
※일부 사양이「100만톤의 조각 조각(일어판)」과 다른 경우가 있습니다.

영웅이 필요한 이 컬러풀한 세계를 구해 주세요! 수백만의 선량한 주민들이 마음대로 하늘을 떠다니며 공격을 퍼붓는 거대 전함에 의해 위협받고 있습니다. 사람들의 간절한 구조 요청에 답하여 전함으로 뛰어 올라 전함을 조각 조각내어 떨어뜨려 주세요. 유니크하고 아티스틱한 스타일과 친근한 게임 플레이가 주는 참신한 즐거움! 전함에 갇혀있던 포로들을 구해주면 등장하는 다양한 타입의 적들을 물리칠 수 있도록 주인공을 도와주며, 각 레벨은 각기 다른 구성으로 되어 있어 스테이지마다 새로운 전략을 시도할 수 있습니다.

게임 특징:
• 각기 다른 전함, 적, 장해물이 등장하는 30개의 스테이지
• 전함을 조각내고 폭탄을 설치하고 스페셜한 공격 모두가 간단한 조작으로 가능!
• 스토리를 진행하며 밝혀지는 거대 전함의 비밀과 마을 주민들의 이야기
• 정해진 시간 내에 전함을 복구하는 적을 막고, 공격하는데서 오는 긴박함!
• 다양한 도전이 기다리고 있는 미션 모드를 통해 최고의 영웅으로!


본 소프트웨어는 PSP® (PlayStation®Portable) 전용입니다.

콘텐츠 파일 사이즈:
229MB

권리표기:
© 2010 Sony Computer Entertainment Inc.

구매하신 서비스 또는 콘텐츠의 이용은 해당 온라인 ID에 기기 인증된 최대 2대의 콘솔과 2대의 휴대형 기기에서만 가능합니다.

본 제품의 구매 또는 사용을 위해서는 PlayStation®Network 이용약관에 동의하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