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s "Notify when price drops" button to track MONSTER HUNTER PORTABLE 3rd 제품판 price or check other PS Vita / PSP deals and discounts by pressing "Discounts" button

How does PS Deals tracker work?

Release date: 2012. 6. 12.

Genre: Action

Rating:

Publisher: CAPCOM ASIA

Cheats:

Highest price

34,700원

Lowest price

34,700원

Lowest PS+ price

--

Metacritic
Score

/ 100

Critics:

Metacritic
User Score

/ 10

Ratings:

PlayStation
Rating

4.66 / 5

Ratings: 1574

MONSTER HUNTER PORTABLE 3rd 제품판

Release date: 2012. 6. 12.

Genre: Action

Rating:

Publisher: CAPCOM ASIA

Cheats:

본 소프트웨어는 PSP® (PlayStation®Portable) 전용입니다.
본 소프트웨어는 다운로드 받으신 후에는 재화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되기 때문에 환불되지 않습니다.

다양한 몬스터의 수렵을 생업으로 하는 헌터가 되어 수렵 생활을 하는 헌팅 액션 게임.
이번 거점은 산 속의 온천 마을 유쿠모 마을이다. 아름다운 새로운 필드인 계곡과 뇌랑룡 진오우가를 비롯하여 새로운 몬스터들이 헌터의 도전을 기다리고 있다! 시리즈 최대 12종류의 무기를 손에 들고 동료나 동반자 아이루와 함께 퀘스트에 도전하라!
이번 작품에서는 애드혹 모드에 의한 최대 4명까지의 협력 플레이는 물론, 마음 든든한 동반자 아이루도 파워업되었다! 1인 플레이 시에는 최대 2명의 아이루를 데리고 갈 수 있게 되어 동반자 전용의 무구도 충실해졌다. 초심자부터 상급자까지 즐길 수 있는 헌팅 액션의 결정판!

콘텐츠 파일 사이즈:
1,100MB

권리표기:
©CAPCOM CO., LTD. 2010, 2011 ALL RIGHTS RESERVED.

구매하신 서비스 또는 콘텐츠의 이용은 해당 온라인 ID에 기기 인증된 최대 2대의 콘솔과 2대의 휴대형 기기에서만 가능합니다.

본 제품의 구매 또는 사용을 위해서는 PlayStation®Network 이용약관에 동의하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