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s "Notify when price drops" button to track Cliff Diving 제품판 price or check other PS Vita deals and discounts by pressing "Discounts" button

How does PS Deals tracker work?

Release date: 2012. 11. 7.

Genre: Sports

Rating:

Publisher: Sony Interactive Entertainment

Cheats:

Highest price

FREE

Lowest price

--

Lowest PS+ price

--

Metacritic
Score

/ 100

Critics:

Metacritic
User Score

/ 10

Ratings:

PlayStation
Rating

3.91 / 5

Ratings: 450

Cliff Diving

Release date: 2012. 11. 7.

Genre: Sports

Rating:

Publisher: Sony Interactive Entertainment

Cheats:

본 소프트웨어는 PlayStation®Vita 전용입니다.

  

게임 설명
숨을 깊이 들이마시고 아래를 내려다 보지 마세요. Cliff Diving의 짜릿한 세계에 두려움 따위는 없습니다.

위험을 사랑하는 다이버 댄과 함께 높은 절벽에 올라 궁극의 아드레날린을 경험하십시오. 완벽한 다이빙을 위한 AR 플레이 카드를 평평한 표면에 놓고, 언제 어디서든 다이빙 보드를 건설해 보세요. 댄과 함께 뛰어 내려 다이빙 기술을 실행하고 상금을 획득하십시오.

점점 높아지는 난이도의 낙하에 성공하기 위해서는 절묘한 타이밍과 강철 같은 용기가 필요합니다. 수면에 정확히 떨어지지 않으면 상금을 획득할 수 없으니 주의하세요!

게임 기능
• AR 플레이 카드와 후면 카메라를 사용하여 거칠고 짜릿한 고공 낙하를 경험하십시오. 어떠한 평면에도 높은 다이빙 보드를 설치할 수 있습니다.
• 정교한 다이빙 기술을 수행하여 상금을 획득하고 다음 스테이지로 진출하십시오.

주요 안내
• 게임을 하기 위해서는 별매의 PS Vita 메모리카드가 필요합니다.
• Cliff Diving을 플레이하려면 최소 하나의 AR 플레이 카드가 필요합니다.
• LiveArea™에서 소프트웨어 사용 설명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물음표를 탭하십시오.

콘텐츠 파일 사이즈: 480MB

권리표기:
©2012 Sony Interactive Entertainment Network Europe Ltd. Published by Sony Interactive Entertainment Inc.

구매하신 서비스 또는 콘텐츠의 이용은 해당 온라인 ID에 기기 인증된 최대 2대의 콘솔과 2대의 휴대형 기기에서만 가능합니다.

본 제품의 구매 또는 사용을 위해서는 PlayStation®Network 이용약관에 동의하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