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s "Notify when price drops" button to track Genso Chronicle 제품판 price or check other PSP deals and discounts by pressing "Discounts" button

How does PS Deals tracker work?

Release date: 2013. 1. 29.

Genre: Role playing games

Rating:

Publisher: KEMCO

Cheats:

Highest price

8,500원

Lowest price

8,500원

Lowest PS+ price

--

Metacritic
Score

/ 100

Critics:

Metacritic
User Score

/ 10

Ratings:

PlayStation
Rating

3.94 / 5

Ratings: 117

Genso Chronicle 제품판

Release date: 2013. 1. 29.

Genre: Role playing games

Rating:

Publisher: KEMCO

Cheats:

본 소프트웨어는 PSP® (PlayStation®Portable) 전용입니다.
본 소프트웨어는 다운로드 받으신 후에는 재화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되기 때문에 환불되지 않습니다.

   

인연으로 싸우는 판타지 RPG 「환상 크로니클」이 등장. 주인공은 고아로 자란 청년 라이토. 자신을 키워준 고향을 빼앗기고, 스스로의 무력함에 절망하는 그에게, 「수호수」라고 불리는 초월자의 목소리가 들려옵니다. 그것은 라이토의 싸움의 시작임과 동시에, 그가 자신의 출생의 비밀과 대치하게 되는 중요한 여행의 시작이었습니다――. 「환상 크로니클」에선 친숙해지기 쉽고 심오한 게임성을 실현. 3인칭 시점의 필드 화면으로 던전의 구석구석까지 탐색하고, 귀중한 재료나 레시피를 모아 강력한 무기를 제조합시다. 다양한 부분에서 동료나 수호수와의 「인연」이 중요한 요소가 됩니다. 강력한 「인연」은 강력한 연계 공격을 가능하게 하고, 더 나아가 라이토의 여행의 결말까지도 좌우할 것입니다.

콘텐츠 파일 사이즈:
42MB

권리표기:
©2010-2012 KEMCO/Hit-Point

구매하신 서비스 또는 콘텐츠의 이용은 해당 온라인 ID에 기기 인증된 최대 2대의 콘솔과 2대의 휴대형 기기에서만 가능합니다.

본 제품의 구매 또는 사용을 위해서는 PlayStation®Network 이용약관에 동의하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