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s "Notify when price drops" button to track 진 삼국무쌍 6 PlayStation®3 the Best 제품판 price or check other PS3 deals and discounts by pressing "Discounts" button

How does PS Deals tracker work?

Release date: 2014. 2. 27.

Genre: Action

Rating:

Publisher: KOEI TECMO GAMES CO., LTD.

Cheats:

Highest price

40,800원

Lowest price

20,400원

Lowest PS+ price

--

Metacritic
Score

/ 100

Critics:

Metacritic
User Score

/ 10

Ratings:

PlayStation
Rating

4.4 / 5

Ratings: 5

Shin Sangoku Musou 6 PlayStation 3 the Best

Release date: 2014. 2. 27.

Genre: Action

Rating:

Publisher: KOEI TECMO GAMES CO., LTD.

Cheats:

본 소프트웨어는 PlayStation®3 전용입니다.
본 소프트웨어는 다운로드 받으신 후에는 재화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되기 때문에 환불되지 않습니다.

「진 삼국무쌍」시리즈는 중국의 삼국시대를 무대로 한 "일기당천의 호쾌함"을 맛볼 수 있는 택티컬 액션 게임입니다.
플레이어는 삼국지의 무장이 되어 자군을 승리로 이끌기 위해 무수의 적이 다가오는 전장에 몸을 던져 갑니다. 전장에서는 간단한 조작으로 다수의 적을 호쾌히 쓰러뜨리는 상쾌감 넘치는 배틀을 전개합니다.
「진 삼국무쌍」시리즈 10주년 기념 작품이며 전작 『진 삼국무쌍 5』에서 약 3년만인 본 작에서는, 신 세력인 「진나라」의 등장과 다수의 신 캐릭터의 참전, 새로운 무기 시스템의 도입, 게다가 3D 입체시에의 대응등, 일찍이 없던 「진 삼국무쌍」의 세계를 즐길 수 있습니다.

콘텐츠 파일 사이즈: 20GB

권리표기:
©2011 TECMO KOEI GAMES CO., LTD. All rights reserved.

구매하신 서비스 또는 콘텐츠의 이용은 해당 온라인 ID에 기기 인증된 최대 2대의 콘솔과 2대의 휴대형 기기에서만 가능합니다.

본 제품의 구매 또는 사용을 위해서는 PlayStation®Network 이용약관에 동의하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