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s "Notify when price drops" button to track 진 삼국무쌍 5 PlayStation®3 the Best 제품판 price or check other PS3 deals and discounts by pressing "Discounts" button

How does PS Deals tracker work?

Release date: 2014. 2. 27.

Genre: Action

Rating:

Publisher: KOEI TECMO GAMES CO., LTD.

Cheats:

Highest price

25,700원

Lowest price

12,850원

Lowest PS+ price

--

Metacritic
Score

/ 100

Critics:

Metacritic
User Score

/ 10

Ratings:

PlayStation
Rating

3.67 / 5

Ratings: 3

Shin Sangoku Musou 5 PlayStation 3 the Best

Release date: 2014. 2. 27.

Genre: Action

Rating:

Publisher: KOEI TECMO GAMES CO., LTD.

Cheats:

본 소프트웨어는 PlayStation®3 전용입니다.
본 소프트웨어는 다운로드 받으신 후에는 재화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되기 때문에 환불되지 않습니다.


『진 삼국무쌍 5』는 플레이어가 「삼국지」에 등장하는 무장과 같은 활약을 체험할 수 있는 택티컬 액션 게임입니다.
본 작품에서는 궁극의 액션을 추구, 종래의 패턴화된 조작을 쇄신하여 무한으로 이어지는 「연공격」을 중심으로 「강공격」「살진공격」「특수기」등 다채로운 공격과, 새로이 「연무 시스템」을 탑재, 일기당천의 호쾌함을 한층 더 연출하고 있습니다.
또한, 지금까지 강과 숲, 울타리등 전장의 행동범위를 제한해 온 요소를 가능한 한 배제. 강을 헤엄쳐 돌아서 가거나, 높낮이의 차를 이용해서 적의 거점에 뛰어 내릴 수 있는 등, 더욱 리얼한 전장의 현장감을 연출함과 동시에 전술성을 비약적으로 높이고 있습니다.

콘텐츠 파일 사이즈: 20GB

권리표기:
©2007-2008 TECMO KOEI GAMES CO., LTD. All rights reserved.

구매하신 서비스 또는 콘텐츠의 이용은 해당 온라인 ID에 기기 인증된 최대 2대의 콘솔과 2대의 휴대형 기기에서만 가능합니다.

본 제품의 구매 또는 사용을 위해서는 PlayStation®Network 이용약관에 동의하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