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s "Notify when price drops" button to track Stick it to the Man 제품판 price or check other PS3 deals and discounts by pressing "Discounts" button

How does PS Deals tracker work?

Release date: 2014. 3. 4.

Genre: Adventure

Rating:

Publisher: Ripstone

Cheats:

Highest price

15,000원

Lowest price

15,000원

Lowest PS+ price

--

Metacritic
Score

/ 100

Critics:

Metacritic
User Score

/ 10

Ratings:

PlayStation
Rating

5 / 5

Ratings: 1

Stick it to the Man™
Stick it to the Man™ PS Vita

Release date: 2014. 3. 4.

Genre: Adventure

Rating:

Publisher: Ripstone

Cheats:

본 소프트웨어는 PlayStation®3 전용입니다.
본 소프트웨어는 다운로드 받으신 후에는 재화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되기 때문에 환불되지 않습니다.


평범한 안전모 확인관 Ray는 이상한 사고에 휘말리고, 눈을 떠보니 자신의 뇌에서 거대한 분홍색 스파게티 팔이 나와 있는 것을 확인합니다. 그리고 덕분에 다른 사람들의 생각을 읽을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됩니다. 그리고 Ray는 스티커를 이용하여 세상을 변화시킬 수도 있습니다. 종이로 이루어진 세상을 찢거나, 접거나 스티커를 사용하여 고난도 퍼즐을 풀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새로운 능력에 적응하기도 전에, 그는 자신이 저지르지 않은 죄를 덮어쓰고 "The Man"으로부터 도망치는 신세가 됩니다. 여러분은 Ray가 이 곤란한 상황을 탈출하는 것을 도울 수 있겠습니까? 찢고, 뜯고 The Man에게 대항할 준비를 하세요!

콘텐츠 파일 사이즈: 1103MB

권리표기:
Stick It To The Man © 2013 Ripstone Ltd. Developed by Zoink AB. “Stick It To The Man” is a trademark of Ripstone Ltd. All rights reserved.

구매하신 서비스 또는 콘텐츠의 이용은 해당 온라인 ID에 기기 인증된 최대 2대의 콘솔과 2대의 휴대형 기기에서만 가능합니다.

본 제품의 구매 또는 사용을 위해서는 PlayStation®Network 이용약관에 동의하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