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s "Notify when price drops" button to track Rainbow Moon Cross-Save Bundle price or check other PS3 / PS Vita deals and discounts by pressing "Discounts" button

How does PS Deals tracker work?

Release date: 2014. 3. 4.

Genre: Role playing games

Rating:

Publisher: eastasiasoft

Cheats:

Highest price

28,500원

Lowest price

28,500원

Lowest PS+ price

--

Metacritic
Score

/ 100

Critics:

Metacritic
User Score

/ 10

Ratings:

PlayStation
Rating

4.84 / 5

Ratings: 49

Rainbow Moon
Rainbow Moon Demo
Rainbow Moon Full Game Unlock

Release date: 2014. 3. 4.

Genre: Role playing games

Rating:

Publisher: eastasiasoft

Cheats:

본 소프트웨어는 다운로드 받으신 후에는 재화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되기 때문에 환불되지 않습니다.

※이전에 구매된 각 각의 추가 팩에 대한 환불은 불가능합니다.

본 크로스세이브 번들을 다운로드하고 PlayStation®Vita와 PlayStation®3를 위한 인디 롤플레잉 대작 Rainbow Moon을 획득하세요!

턴 베이스 전투에서 사악한 생물과 싸우고 신기한 세상을 탐험하세요. 마을을 방문하고 새로운 장비, 업그레이드를 구매하세요. 40시간 넘는 플레이 시간을 가진 중독성 넘치는 게임에서 6명의 전사가 여러분을 기다립니다.

"RPG 팬들이여, 이 것은 놓치지 말지어다" - Push Square (9/10)

“...Rainbow Moon은 정말 멋지게 제작되었습니다” – PSXExtreme.com (8.7/10)

“Rainbow Moon은 참 재밌습니다. 그리고 RPG 팬이라면 꼭 플레이 해봐야 합니다” – IGN (8/10)

추가 기능:

• 모든 추가 콘텐츠를 완료하고 플레이 시간을 100시간 이상으로 늘리세요.
• 영광의 플래티넘 트로피를 포함한 50개가 넘는 트로피를 획득하세요.
• PlayStation®3와 PlayStation®Vita 사이에 저장 데이터를 호환하세요.
• 거의 없거나 아주 짧은 로딩 시간을 가지며 초당 60 프레임으로 플레이하는 기술적으로 완벽에 가까운 게임 엔진을 경험하세요.

콘텐츠 파일 사이즈: 3565MB

권리표기:
Copyright © 2012, 2013 Eastasiasoft Limited. All Rights Reserved.

구매하신 서비스 또는 콘텐츠의 이용은 해당 온라인 ID에 기기 인증된 최대 2대의 콘솔과 2대의 휴대형 기기에서만 가능합니다.

본 제품의 구매 또는 사용을 위해서는 PlayStation®Network 이용약관에 동의하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