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s "Notify when price drops" button to track A-men 2 제품판 price or check other PS3 deals and discounts by pressing "Discounts" button

How does PS Deals tracker work?

Release date: 2014. 3. 4.

Genre: Puzzle

Rating:

Publisher: Bloober Team SA

Cheats:

Highest price

11,700원

Lowest price

11,700원

Lowest PS+ price

--

Metacritic
Score

/ 100

Critics:

Metacritic
User Score

/ 10

Ratings:

PlayStation
Rating

5 / 5

Ratings: 1

A-men 2

Release date: 2014. 3. 4.

Genre: Puzzle

Rating:

Publisher: Bloober Team SA

Cheats:

본 소프트웨어는 PlayStation®3 전용입니다.
본 소프트웨어는 다운로드 받으신 후에는 재화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되기 때문에 환불되지 않습니다.

수많은 도전과 레벨 정복 방법, 퍼즐로 가득한 다양한 세상을 탐험할 준비를 하세요. 치명적인 차세대 A-Droid를 제거할 수 있는 모든 방법을 확인하세요. 매우 전략적이고 완전히 중독적인 A-MEN 2는 쉽게 플레이할 수 있지만 정복하기는 어려운 게임입니다.

우리 특수부대가 그리우셨나요? 그거 아세요? A-MEN 2로 저희가 돌아왔습니다! A-MEN 2는 많은 호평을 받은 PlayStation®Vita/ PlayStation®3를 위한 군사 전략물의 연장선으로 친한 친구들과 또 한 번 즐거운 시간을 제공할 것입니다. Atom, Antler, Anaconda, Aurelius, Aardvark는 준비를 마치고 또다시 A-Droid 무리를 파괴할 시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더 이상 그들을 기다리게 하지 마세요! A-MEN 2는 적, 함정, 퍼즐로 가득한 4개의 새로운 세상을 포함합니다. 그리고 우리의 용맹한 군인들은 새로운 기술을 익혔습니다. 안 끌리세요? A-MEN의 첫 작품이 너무 쉽다는 분들이 있더군요. 도전해 보세요! A-MEN 2는 기대 이상의 도전을 제공할 것입니다. 그러니 망설이지 말고 우리 보병들을 전장에 투입하세요.

콘텐츠 파일 사이즈: 249MB

권리표기:
(c) 2013 Bloober Team S.A.

구매하신 서비스 또는 콘텐츠의 이용은 해당 온라인 ID에 기기 인증된 최대 2대의 콘솔과 2대의 휴대형 기기에서만 가능합니다.

본 제품의 구매 또는 사용을 위해서는 PlayStation®Network 이용약관에 동의하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