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s "Notify when price drops" button to track PixelJunk™ Shooter Ultimate 제품판 price or check other PS Vita deals and discounts by pressing "Discounts" button

How does PS Deals tracker work?

Release date: 2014. 6. 5.

Genre: Shooter

Rating:

Publisher: Double Eleven Limited

Cheats:

Highest price

18,000원

Lowest price

5,400원

Lowest PS+ price

3,600원

Metacritic
Score

/ 100

Critics:

Metacritic
User Score

/ 10

Ratings:

PlayStation
Rating

4.27 / 5

Ratings: 198

PixelJunk™ Shooter Ultimate

Release date: 2014. 6. 5.

Genre: Shooter

Rating:

Publisher: Double Eleven Limited

Cheats:

PS5에서 이 게임을 플레이하면 에러 또는 예기치 못한 동작이 발생할 수 있으며 PS4에서 사용할 수 있는 일부 기능이 지원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PS5에서 이 게임을 플레이하려면 최신 시스템 소프트웨어로 시스템을 업데이트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PlayStation.com/bc에서 확인하세요.
본 소프트웨어는 PlayStation®Vita 전용입니다.
본 소프트웨어는 다운로드 받으신 후에는 재화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되기 때문에 환불되지 않습니다.

이 콘텐츠를 구매하면 PS4™와 PS Vita 버전을 모두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액션, 탐험, 그리고 퍼즐의 요소를 골고루 담은 슈팅 게임이 당신을 기다립니다! 안타까운 운명을 맞이한 탐사선의 비밀을 밝히고, 과학자들을 구하십시오. 주위 환경을 자세히 살피고 바위를 파괴하여 길을 여십시오. 물, 용암, 가스, 자력이 담긴 기름, 그리고 위험한 소화핵을 피해야만 합니다!

콘텐츠 파일 사이즈: 288MB

권리표기:
© 2014 Double Eleven Limited and Q-Games Ltd. PixelJunk is a trade mark of Q-Games Ltd. All rights reserved.

구매하신 서비스 또는 콘텐츠의 이용은 해당 온라인 ID에 기기 인증된 최대 2대의 콘솔과 2대의 휴대형 기기에서만 가능합니다.

본 제품의 구매 또는 사용을 위해서는 PlayStation®Network 이용약관에 동의하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