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s "Notify when price drops" button to track Entwined™ 제품판 price or check other PS Vita deals and discounts by pressing "Discounts" button

How does PS Deals tracker work?

Release date: 2014. 8. 5.

Genre: Action

Rating:

Publisher: Sony Interactive Entertainment

Cheats:

Highest price

12,000원

Lowest price

--

Lowest PS+ price

2,400원

Metacritic
Score

/ 100

Critics:

Metacritic
User Score

/ 10

Ratings:

PlayStation
Rating

3.86 / 5

Ratings: 213

Entwined™

Release date: 2014. 8. 5.

Genre: Action

Rating:

Publisher: Sony Interactive Entertainment

Cheats:

PS5에서 이 게임을 플레이하면 에러 또는 예기치 못한 동작이 발생할 수 있으며 PS4에서 사용할 수 있는 일부 기능이 지원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PS5에서 이 게임을 플레이하려면 최신 시스템 소프트웨어로 시스템을 업데이트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PlayStation.com/bc에서 확인하세요.
본 소프트웨어는 PlayStation®Vita 전용입니다.
본 소프트웨어는 다운로드 받으신 후에는 재화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되기 때문에 환불되지 않습니다.

※ 본 상품에는, PS4™ 버전, PS3™ 버전과 PS Vita 버전의 아이템이 포함됩니다.

Entwined는 서로를 사랑하지만 함께할 수 없는 물고기와 새의 아름다운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두 개의 영혼을 동시에 조종하여 한 자리에 모으고, 장엄한 용으로 새롭게 태어나는 모습을 지켜 보세요.

아홉 번의 환생을 거듭한 후, 영원히 함께 얽히는 것이 가능할까요?

• 혁신적인 게임플레이를 통해 참선의 순간에 도달하십시오.
• 생동감 넘치면서도 추상적인 아트 스타일이 몽환적인 사운드트랙 위에서 펼쳐집니다.
• 다섯 가지 원소를 바탕으로 디자인된 챌린지 모드를 해제하여, 강한 중독성을 맛보십시오.

콘텐츠 파일 사이즈: 843MB

©2014 Sony Interactive Entertainment America LLC. Published by Sony Interactive Entertainment Inc.

구매하신 서비스 또는 콘텐츠의 이용은 해당 온라인 ID에 기기 인증된 최대 2대의 콘솔과 2대의 휴대형 기기에서만 가능합니다.

본 제품의 구매 또는 사용을 위해서는 PlayStation®Network 이용약관에 동의하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