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s "Notify when price drops" button to track The Unfinished Swan™ 제품판 price or check other PS Vita deals and discounts by pressing "Discounts" button

How does PS Deals tracker work?

Release date: 2014. 10. 29.

Genre: Action

Rating:

Publisher: Sony Interactive Entertainment

Cheats:

Highest price

16,500원

Lowest price

--

Lowest PS+ price

3,300원

Metacritic
Score

/ 100

Critics:

Metacritic
User Score

/ 10

Ratings:

PlayStation
Rating

4.24 / 5

Ratings: 166

The Unfinished Swan™ 제품판

Release date: 2014. 10. 29.

Genre: Action

Rating:

Publisher: Sony Interactive Entertainment

Cheats:

PS5에서 이 게임을 플레이하려면 최신 시스템 소프트웨어로 시스템을 업데이트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이 게임은 PS5에서 플레이할 수 있으나 PS4에서 사용할 수 있는 일부 기능을 사용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PlayStation.com/bc에서 확인하세요.
본 소프트웨어는 PlayStation®Vita 전용입니다.
본 소프트웨어는 다운로드 받으신 후에는 재화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되기 때문에 환불되지 않습니다.

※이 콘텐츠를 구매하면 PS4™, PS3™, 그리고 PS Vita 버전을 모두 이용할 수 있습니다!

게임 소개
The Unfinished Swan™의 왕국에 입성하여, 갖가지 비밀이 숨겨진 추상적인 세계를 탐험하세요. 주위의 모든 것에 페인트를 뿌려 새로운 길을 찾고, 달아난 백조의 뒤를 따르십시오. 독특한 퍼즐을 헤쳐나간 당신 앞에는 경이로운 이 왕국을 직접 지어낸 국왕이 나타날 것입니다.

게임 기능
• 지금은 텅 빈 신비로운 왕국을 탐험하고, 어떤 일이 있었는지 직접 알아내십시오.
• 주위 환경에 페인트를 뿌리며 길을 발견하고, 자신만의 예술 작품을 만드세요.

콘텐츠 파일 사이즈: 819MB

권리표기:
©2012 Sony Interactive Entertainment America LLC. Published by Sony Interactive Entertainment Inc. Developed by Giant Sparrow.

구매하신 서비스 또는 콘텐츠의 이용은 해당 온라인 ID에 기기 인증된 최대 2대의 콘솔과 2대의 휴대형 기기에서만 가능합니다.

본 제품의 구매 또는 사용을 위해서는 PlayStation®Network 이용약관에 동의하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