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s "Notify when price drops" button to track FLAME OVER price or check other PS Vita deals and discounts by pressing "Discounts" button

How does PS Deals tracker work?

Release date: 2016. 4. 7.

Genre: Action

Rating:

Publisher: Laughing Jackal Ltd.

Cheats:

Highest price

13,300원

Lowest price

13,300원

Lowest PS+ price

--

Metacritic
Score

/ 100

Critics:

Metacritic
User Score

/ 10

Ratings:

PlayStation
Rating

3.09 / 5

Ratings: 194

Flame Over

Release date: 2016. 4. 7.

Genre: Action

Rating:

Publisher: Laughing Jackal Ltd.

Cheats:

본 소프트웨어는 다운로드 받으신 후에는 재화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되기 때문에 환불되지 않습니다.

로그라이크 RPG의 메커니즘과 '물을 뿜는' 액션이 합쳐진 게임 Flame Over는 빠른 페이스로 화재를 진압해나가는 스릴과 무작위로 설정되는 레벨, 멋진 비주얼과 극한의 난이도를 자랑하는 4개의 게임존을 체험하게 해줍니다.

매번 바뀌는 스테이지에서 작열하는 화재 진압의 모험을 경험하는 게임입니다.


로그라이크 RPG의 메커니즘과 '물을 뿜는' 액션이 합쳐진 게임 Flame Over는 빠른 페이스로 화재를 진압해나가는 스릴과 무작위로 설정되는 레벨, 극한의 난이도를 자랑하는 4개의 게임존을 체험하게 해줍니다!

시간, 그리고 확실하게 다가오는 죽음과의 경주에서 이길 수 있도록, 화재 진압 영웅 Blaze Carruthers를 안내하세요. Infernal Industries 빌딩의 16개 층에서 맹렬한 불들에 끝까지 맞서 싸우세요. 그리고 매번 바뀌는 스테이지에서 작열하는 화재 진압 모험을 경험하세요.

일부 기능들은 PlayStation®Vita TV에서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권리표기:
Flame Over © 2015 Laughing Jackal Ltd.

본 제품의 구매 또는 사용을 위해서는 SEN 이용약관에 동의하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