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s "Notify when price drops" button to track 모태솔로 (PS4) price or check other PS4 deals and discounts by pressing "Discounts" button

How does PS Deals tracker work?

Release date: 2024. 3. 28.

Genre: Adventure

Rating:

Publisher: CFK Co., Ltd.

Cheats:

Subtitles: Chamorro, Chinese, English, Japanese, Korean

Voice: Korean

Highest price

16,800원

Lowest price

16,800원

Lowest PS+ price

15,120원

Metacritic
Score

/ 100

Critics:

Metacritic
User Score

/ 10

Ratings:

PlayStation
Rating

4.5 / 5

Ratings: 2

모태솔로 (PS4)

Release date: 2024. 3. 28.

Genre: Adventure

Rating:

Publisher: CFK Co., Ltd.

Cheats:

Subtitles: Chamorro, Chinese, English, Japanese, Korean

Voice: Korean

PS5에서 이 게임을 플레이하려면 최신 시스템 소프트웨어로 시스템을 업데이트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이 게임은 PS5에서 플레이할 수 있으나 PS4에서 사용할 수 있는 일부 기능을 사용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PlayStation.com/bc에서 확인하세요.


본 소프트웨어는 다운로드 후에는 재화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하기 때문에 환불되지 않습니다. 관련 법률에 따라 재화의 가치가 손상되지 않은, 즉 다운로드 하지 않은 경우에 한하여 제품 수령일로부터 14일 이내 환불을 요청하신 경우에만 환불 처리가 가능합니다.

"연애해본 적⋯ 한 번도 없어요?"

카라멜 마끼아또 한 잔의 여유를 아는 품격 있는 남자,
강기모에겐 단 한 가지 치명적인 약점이 있다.
그것은 바로 서른이 되도록 연애해보지 못한 모태솔로라는 것!

오늘도 야심차게 연애시장에 출사표를 내밀었지만,
어쩐지 소개팅은 순탄하게 흘러가지만은 않는다.

과연 기모는 그녀의 마음을 휘어잡고,
소개팅을 성공으로 이끌 수 있을까⋯?

< 게임 소개 >
모태솔로는 인터렉티브 무비 장르의 게임으로, 한국 드라마 속의 한 장면에 직접 개입하는 듯한 독특한 연출과 여러 이벤트를 통해 분기가 나뉘어지는 멀티 엔딩 시스템이 특징입니다.

플레이어는 게임 내 요소들과 상호작용하여 수집한 정보를 바탕으로, 주인공 기모가 소개팅 상대 유미씨의 맘을 얻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각종 이벤트에 동조할 수도, 의도적으로 망가질 수도 있습니다. 여러 선택지를 통해 다채롭게 변화하는 상황을 즐겨보세요!

< 게임 플레이 >
▹ 소개팅을 이어 나가다 보면 선택지가 등장합니다. 좋은 인상을 심어줄만한 선택지를 고르는 것이 과연 정답일까요? 자칫 단순해보이는 선택도, 예상치 못한 결말로 당신을 이끌 수 있습니다.

▹ 주변 환경과 상호작용하세요! 소개팅이 이루어지는 카페 곳곳을 조사하다 보면 새로운 정보나 아이템을 발견하게 될 지도 모릅니다. 기모의 핸드폰 속 여러 앱들을 들여다볼 수도 있습니다. 구석구석 숨겨진 깨알 같은 패러디 요소와 재미는 덤!

▹ 이 소개팅의 끝은 성공일까요, 실패일까요? 아니면 또다른 인연의 시작일까요? 어떤 엔딩을 맞이하게 될지, 직접 확인하세요!

< 추가 콘텐츠 >
인터렉티브 무비 장르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보너스!

스토리에 몰입감을 더하는 캐릭터들의 일상 스토리, 촬영 현장의 분위기를 생생하게 전달하는 NG 장면와 비하인드 컷 등이 가득 수록되어 게임을 200% 즐길 수 있습니다.


오프라인 싱글 플레이어
오프라인 플레이 가능


본 제품의 구매 또는 사용을 위해서는 SEN 이용약관에 동의하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