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s "Notify when price drops" button to track Offroad Jeep Quest: Mountain Trails price or check other PS4 deals and discounts by pressing "Discounts" button

How does PS Deals tracker work?

Release date: 2024. 3. 23.

Genre: Racing

Rating:

Publisher: CHETRUSCA SOFTWORKS S.R.L

Cheats:

Subtitles: English

Highest price

5,800원

Lowest price

5,800원

Lowest PS+ price

--

Metacritic
Score

/ 100

Critics:

Metacritic
User Score

/ 10

Ratings:

PlayStation
Rating

4 / 5

Ratings: 1

Offroad Jeep Quest: Mountain Trails

Release date: 2024. 3. 23.

Genre: Racing

Rating:

Publisher: CHETRUSCA SOFTWORKS S.R.L

Cheats:

Subtitles: English

PS5에서 이 게임을 플레이하려면 최신 시스템 소프트웨어로 시스템을 업데이트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이 게임은 PS5에서 플레이할 수 있으나 PS4에서 사용할 수 있는 일부 기능을 사용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PlayStation.com/bc에서 확인하세요.


본 소프트웨어는 다운로드 후에는 재화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하기 때문에 환불되지 않습니다. 관련 법률에 따라 재화의 가치가 손상되지 않은, 즉 다운로드 하지 않은 경우에 한하여 제품 수령일로부터 14일 이내 환불을 요청하신 경우에만 환불 처리가 가능합니다.

Offroad Jeep Quest: Mountain Trails에서 아드레날린이 넘치는 모험에 떠나 보세요. 울퉁불퉁한 지형이 당신의 놀이터가 되고 야생이 당신에게 도전을 권하는 곳입니다. 그러한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으로 가득한 멋진 3D 풍경 속에서 이번 액션 가득한 게임은 당신을 전례 없는 모험으로 이끌어줍니다.

대담한 오프로드 애호가로서, 당신의 임무는 위험한 트레일을 탐험하고 장애물을 극복하며 엘리트 오프로드 챔피언들 사이에서 자리를 잡는 것입니다. 가파른 경사를 오르거나 돌로 뒤덮인 길을 통과하거나 진흙탕을 헤치고 가던 중에도, 각 여정은 새로운 기술과 용기를 시험하는 새로운 도전이 됩니다.

하지만 자연의 장애물을 정복하는 것만이 아닙니다. Offroad Jeep Quest: Mountain Trails에서는 이전보다는 경험을 사용자 정의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됩니다. 다양한 차량이 당신의 선택안에 있으며, 튼튼한 트럭부터 민첩한 자전거까지 당신의 스타일에 맞는 완벽한 차량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향상된 엔진, 강화된 샤시, 전문화된 타이어를 포함한 다양한 강력한 업그레이드로 오프로드 성능의 한계를 높일 수 있습니다.

하지만 경고합니다: 오프로드 세계는 무자비하며 용감하고 능숙한 모험가만이 승리할 것입니다. 야생을 정복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까? 궁극적인 오프로드 챔피언이 될 자질이 있습니까?

주요 기능:

멋진 3D 환경: 아름다운 자연의 아름다움과 현실적인 지형으로 가득 찬 숨막히는 풍경을 탐험합니다.
스릴 넘치는 오프로드 도전: 가파른 경사에서 진흙탕까지 다양한 장애물과 임무를 극복합니다.
사용자 정의 가능한 차량: 다양한 트럭, 자전거 등의 선택지에서 선택한 후 강력한 업그레이드로 강화합니다.
다이내믹한 게임 플레이: 현실적인 물리학과 다이내믹한 날씨 효과로 오프로드 탐험의 스릴을 경험합니다.
Offroad Jeep Quest: Mountain Trails에서의 인생 오프로드 모험에 준비하세요. 야생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그것을 정복할 준비가 되셨습니까?


오프라인 싱글 플레이어
오프라인 플레이 가능


본 제품의 구매 또는 사용을 위해서는 SEN 이용약관에 동의하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