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s "Notify when price drops" button to track 갓 이터 버스트 PS4™ and PS5® price or check other PS5 / PS4 deals and discounts by pressing "Discounts" button

How does PS Deals tracker work?

Release date: 2024. 3. 19.

Genre: Action / Adventure

Rating:

Publisher: Bandai Namco Entertainment Inc.

Cheats:

Highest price

14,800원

Lowest price

14,800원

Lowest PS+ price

--

Metacritic
Score

/ 100

Critics:

Metacritic
User Score

/ 10

Ratings:

PlayStation
Rating

5 / 5

Ratings: 3

Release date: 2024. 3. 19.

Genre: Action / Adventure

Rating:

Publisher: Bandai Namco Entertainment Inc.

Cheats:

PS5에서 이 게임을 플레이하려면 최신 시스템 소프트웨어로 시스템을 업데이트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이 게임은 PS5에서 플레이할 수 있으나 PS4에서 사용할 수 있는 일부 기능을 사용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PlayStation.com/bc에서 확인하세요.


본 소프트웨어는 다운로드 후에는 재화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하기 때문에 환불되지 않습니다. 관련 법률에 따라 재화의 가치가 손상되지 않은, 즉 다운로드 하지 않은 경우에 한하여 제품 수령일로부터 14일 이내 환불을 요청하신 경우에만 환불 처리가 가능합니다.

PSP™(PlayStation®Portable)로 처음 출시되었던 갓 이터 버스트을 경험해 보세요. 업렌더링, 되감기, 빠른 저장 및 사용자 지정 비디오 필터 기능 등으로 향상되었습니다.

본 제품은 PlayStation®Portable에서 2010년에 발매된 『갓 이터 버스트』를 베이스로 개발된 제품입니다. (일부 사양이 다릅니다)

PSP™로 플레이할 때와는 일부 요소가 다를 수 있으나 게임 진행에는 영향이 없습니다.
본 작품은 멀티플레이 및 다른 유저와의 「아바타 카드」 교환을 지원하지 않습니다.

당시 배포된 업데이트 패치는 배포 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갑자기 지상에 모습을 드러낸 미지의 생명체 「아라가미」.
모든 것을 먹어 치우고 파괴하는 절대적인 포식자를 앞에 두고, 사람들은 어찌할 도리도 없이 그 생식권을 빼앗기고 있었다. 절망적인 상황 속에서 생화학기업 「펜리르」는 아라가미의 세포를 집어넣은 생체병기 「신기」의 개발에 성공, 이를 다루는 전투부대 「갓 이터」를 편성했다.
이렇게 인류는 멸망까지 단 한 걸음 남은 상태에서 유일하게 아라가미에 대항할 수 있는 수단을 획득했다.

최대 4명의 동료와 협력해서 아라가미와 싸우는 팀 연계형 하이스피드 헌팅 액션.
추격 공격을 할 수 있는 「총 형태」, 접근해서 대미지를 줄 수 있는 「검 형태」, 적의 능력을 빼앗아 일시적으로 파워 업 할 수 있는 「포식 형태」 등 3개의 형태로 변화하는 무기인 「신기」를 다루는 「갓 이터」가 되어, 「아라가미」라고 불리는 몬스터를 토벌하는 여러 미션을 수행합시다.

『갓 이터 버스트』는 시리즈 첫 번째 작품인 『갓 이터』의 게임 시스템을 대폭 개선하고, 그에 더해 새로운 캐릭터, 볼륨 만점의 시나리오를 추가한 작품입니다! 더욱 화려하고 호쾌한 하이스피드 배틀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본 타이틀은 PSP™ (PlayStation®Portable) 버전에서 PlayStation®4 및 PlayStation®5 콘솔로 변환되었으며, 새롭게 추가된 기능을 제공합니다. 따라서 PSP™ (PlayStation®Portable) 버전과 다르게 진행되거나 일부 기능으로 인해 타이틀이 제대로 작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본 버전은 PSP™ (PlayStation®Portable) 콘솔 주변 기기를 지원하지 않으므로 일부 기능을 사용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오프라인 싱글 플레이어
리모트 플레이를 통해 유저들은 모바일 기기, PC 또는 다른 PlayStation®4나 PlayStation®5를 사용하여 본인의 PlayStation®4 또는 PlayStation®5에 연결하고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오프라인 플레이 가능


본 제품의 구매 또는 사용을 위해서는 SEN 이용약관에 동의하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