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s "Notify when price drops" button to track Mortal Fight: Lethal Revenge price or check other PS4 deals and discounts by pressing "Discounts" button

How does PS Deals tracker work?

Release date: 2024. 3. 18.

Genre: Fighting

Rating:

Publisher: Kanuni games oyun YAZILIM VE Pazarlama Ticaret limited Sirketi

Cheats:

Subtitles: English

Voice: English

Highest price

16,800원

Lowest price

16,800원

Lowest PS+ price

--

Metacritic
Score

/ 100

Critics:

Metacritic
User Score

/ 10

Ratings:

PlayStation
Rating

3 / 5

Ratings: 2

Mortal Fight: Lethal Revenge

Release date: 2024. 3. 18.

Genre: Fighting

Rating:

Publisher: Kanuni games oyun YAZILIM VE Pazarlama Ticaret limited Sirketi

Cheats:

Subtitles: English

Voice: English

PS5에서 이 게임을 플레이하려면 최신 시스템 소프트웨어로 시스템을 업데이트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이 게임은 PS5에서 플레이할 수 있으나 PS4에서 사용할 수 있는 일부 기능을 사용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PlayStation.com/bc에서 확인하세요.


본 소프트웨어는 다운로드 후에는 재화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하기 때문에 환불되지 않습니다. 관련 법률에 따라 재화의 가치가 손상되지 않은, 즉 다운로드 하지 않은 경우에 한하여 제품 수령일로부터 14일 이내 환불을 요청하신 경우에만 환불 처리가 가능합니다.

Mortal Fight: Lethal Revenge는 잊을 수 없는 격투 게임 경험을 제공합니다. 이 서사적 모험은 풍부한 스토리, 서사적 보스 전투, 선택 가능한 세 주요 캐릭터로 가득 차 있습니다.

3가지 다른 주요 캐릭터 선택

당신의 플레이 스타일에 맞는 캐릭터를 선택하세요. 각각 고유의 특별 능력, 전투 스타일, 독특한 움직임을 가진 세 주요 캐릭터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선택한 캐릭터의 강력한 무기고로 적들에게 맞서세요.

서사적 보스 전투

Mortal Fight: Lethal Revenge는 서사적 보스 전투로 두드러지며, 잊을 수 없는 순간과 도전적인 만남으로 가득 찬 진정으로 서사적인 게임 경험을 제공합니다.

각 레벨마다 당신을 기다리는 거대한 보스 전투에서, 비범한 적들과 맞서게 됩니다. 이 거대한 적들은 힘과 속도뿐만 아니라 다양한 공격과 방어 메커니즘으로 도전하며, 전술과 지능을 요구합니다.

보스 전투에 사용되는 시각 효과와 애니메이션은 모든 공격과 방어의 흥분에 당신을 몰입시킵니다. 생존하고 이 서사적인 충돌에서 승리하기 위해 전략적 사고와 빠른 반사가 필수적입니다.

팀과 협력하여 잊을 수 없는 승리를 거두고, 보스의 약점을 발견하며 서로를 지원하세요. 각 보스 전투는 당신의 캐릭터의 능력의 한계를 시험하며, 승리의 맛을 즐길 수 있는 흥미진진한 경험을 제공합니다.

Mortal Fight: Lethal Revenge의 서사적 보스 전투는 게임의 핵심 역학을 풍부하게 하려는 목표로, 플레이어에게 액션으로 가득 찬 경험을 제공합니다.

협동 스토리 모드

친구들과 함께 독특한 여정을 경험하세요. 이 도전적인 세계에서 함께 싸우세요. 서로를 지원하고, 전략을 개발하며, 함께 승리를 즐기세요.

풍부한 스토리

신비한 도시에서, 세 친구—에즈리 베이, 세르게노프, 셀리나—는 노인 마스터가 운영하는 무술 도장에서 모입니다. 도장은 무술 훈련뿐만 아니라 우정, 규율, 강한 유대를 상징합니다.

운명의 날에, 범죄 조직이 도시의 중심부에 위치한 이 평화로운 도장에 잔인한 공격을 가합니다. 그들의 노인 스승은 무자비한 공격에서 목숨을 잃습니다. 친구들은 이 부당한 공격에 맞서 자신들의 존경하는 스승에 대한 복수를 맹세합니다.

각자 독특한 무술 분야를 가진 에즈리 베이, 세르게노프, 셀리나는 복수의 여정을 시작합니다. 그들은 범죄 조직을 추적하고, 다양한 지하 세계의 장소를 탐험하며, 서사적인 보스 전투에 참여합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비밀을 밝히고, 그 계시는 그들의 우정을 흔듭니다. 캐릭터들은 가까워지며, 그들의 노인 스승의 죽음 뒤에 있는 큰 음모를 밝히려고 합니다. 그들의 개인적인 과거와 동기를 직면하면서, 그들의 복수 이야기는 비교할 수 없는 깊이와 감동의 이야기로 발전합니다.

이 복수의 여정에서, 캐릭터들이 마주하는 도전, 그들이 발견하는 비밀, 그리고 그들의 우정의 변화는 플레이어에게 잊을 수 없는 경험을 약속합니다. "Mortal Fight: Lethal Revenge"는 그것의 무술 숙련도뿐만 아니라 매혹적인 스토리로 게임 애호가들을 사로잡을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오프라인 멀티플레이어 (2명의 플레이어)
DUALSHOCK 4 진동 기능 사용
오프라인 플레이 가능


본 제품의 구매 또는 사용을 위해서는 SEN 이용약관에 동의하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