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s "Notify when price drops" button to track Dungeon Drafters price or check other PS5 / PS4 deals and discounts by pressing "Discounts" button

How does PS Deals tracker work?

Release date: 2024. 3. 14.

Genre: Role playing games

Rating:

Publisher: Dangen Entertainment

Cheats:

Subtitles: Chamorro, Chinese, English, French, German, Japanese, Korean, Portuguese, Russian, Spanish

Highest price

27,800원

Lowest price

27,800원

Lowest PS+ price

--

Metacritic
Score

/ 100

Critics:

Metacritic
User Score

/ 10

Ratings:

PlayStation
Rating

5 / 5

Ratings: 2

Dungeon Drafters

Release date: 2024. 3. 14.

Genre: Role playing games

Rating:

Publisher: Dangen Entertainment

Cheats:

Subtitles: Chamorro, Chinese, English, French, German, Japanese, Korean, Portuguese, Russian, Spanish

PS5에서 이 게임을 플레이하려면 최신 시스템 소프트웨어로 시스템을 업데이트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이 게임은 PS5에서 플레이할 수 있으나 PS4에서 사용할 수 있는 일부 기능을 사용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PlayStation.com/bc에서 확인하세요.


본 소프트웨어는 다운로드 후에는 재화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하기 때문에 환불되지 않습니다. 관련 법률에 따라 재화의 가치가 손상되지 않은, 즉 다운로드 하지 않은 경우에 한하여 제품 수령일로부터 14일 이내 환불을 요청하신 경우에만 환불 처리가 가능합니다.

고대 유적을 탐험하고, 희귀 카드를 획득하고, 현명한 콤보를 사용해 적을 무찌르고 이 세계를 구할 전설적인 주문 덱을 만드세요. 마법이 곧 카드고 카드가 곧 마법인 세계에서 미스터리 던전 모험, Dungeon Drafters입니다.

각기 다른 시작 덱을 가진 젊은 모험가 여섯 중에 하나를 선택하세요. 로그라이트 요소가 포함된 이 타일 기반 던전 크롤러에서 고대 유적을 탐험하세요. 나만의 독특한 주문 덱을 만들어 고대 던전에 뛰어들어 이 세계의 악과 금지된 카드를 없애세요.

타일 기반 전투에서 주문 덱을 사용해 전장을 뒤흔들 놀라운 콤보를 발휘하세요. 희귀 카드를 수집하고, 보물을 손에 넣고, 길 잃은 모험가들도 구조하고서 마을로 돌아와 다음 여정을 준비하세요. 더 깊이 들어가면서 이 세계에서 악을 영원히 소멸시킬 궁극의 주문 덱을 만드세요.


주요 특징

카드에 담긴 마법의 힘을 해방하자
당신의 카드가 곧 무기입니다. 지진으로 땅을 가르고, 하얗게 타오르는 화염구를 던지고, 강력한 아군을 소환해 적을 물리치세요.

여섯 명의 각기 다른 캐릭터
모험가를 선택해, 초반 플레이스타일을 이끌어줄 고유한 스타팅 덱을 고르세요. 처음에 어떤 모험가를 골랐든 원하는 덱을 만들 수 있습니다.

승리를 향해 던전을 탐험하자
이 세계에 존재하는 여섯 개의 독특한 던전 속으로 탐험하세요. 각 지역에 도사리는 몬스터의 특징을 파악해서 그것에 맞게 덱을 수정하고, 필요한 카드를 찾으세요.

확실한 죽음을 피하자
던전을 탐험하면서, 더 깊게 들어갈지 마을로 돌아가 전리품을 확보할지 선택할 기회가 옵니다. 너무 깊게 들어가 전리품을 잃지 않도록 해요!

마을 활동에 빠져들자
아름다운 모험가의 마을을 돌아다니며 다음 모험을 준비하세요. 더 많은 카드를 구하고 부스트 팩을 열어 새로운 카드도 해금하세요. NPC와 얘기하고 어려운 퀘스트에 도전하거나, 그냥 낚시나 하며 시간을 보낼 수도 있죠!

독특한 덱 빌딩 경험을 만끽하자
당신이 최강의 카드와 말도 안 되는 콤보를 찾아다니는 게이머든, 기발하고 대단한 콤보를 시험해보길 좋아하는 실험자든, 카드를 100% 모으고 싶어 하는 완벽주의자든 간에, Dungeon Drafters의 덱 빌딩 시스템에서 마음에 쏙 드는 구석을 발견하게 될 거예요.


오프라인 싱글 플레이어
리모트 플레이를 통해 유저들은 모바일 기기, PC 또는 다른 PlayStation®4나 PlayStation®5를 사용하여 본인의 PlayStation®4 또는 PlayStation®5에 연결하고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오프라인 플레이 가능


본 제품의 구매 또는 사용을 위해서는 SEN 이용약관에 동의하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