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s "Notify when price drops" button to track 크라운 워: 더 블랙 프린스 price or check other PS5 deals and discounts by pressing "Discounts" button

How does PS Deals tracker work?

Release date: 2024. 3. 15.

Genre: Action / Role playing games / Strategy

Rating:

Publisher: H2 INTERACTIVE CO., LTD.

Cheats:

Highest price

Lowest price

--

Lowest PS+ price

--

Metacritic
Score

/ 100

Critics:

Metacritic
User Score

/ 10

Ratings:

PlayStation
Rating

-- / 5

Ratings: --

크라운 워: 더 블랙 프린스

Release date: 2024. 3. 15.

Genre: Action / Role playing games / Strategy

Rating:

Publisher: H2 INTERACTIVE CO., LTD.

Cheats:

왕관의 전쟁은 계속하여 맹위를 떨칩니다
만천하에서 기사들과 도적들이 횡행하며 파멸의 씨앗을 심습니다. 하지만 그보다 더 큰 악이 그림자에 모습을 감춘 채 음모를 계획하고 있습니다. 이 턴제 기반 전략 및 전술 게임에서 영토의 지배자가 되어, 악의 세력과 맞서는 전투의 선봉에 서 보세요.

영토의 주인이 되세요
모든 작전이 이루어지는 곳, 여러분의 성에서 왕국에 위협을 가하는 모든 것들과 맞서 싸울 수 있도록 병사를 모집하고, 장비를 갖춰 주고, 훈련하세요. 각 임무의 요건에 따라 부대를 만들고 악의 근원을 찾아 나서, 잔혹한 턴제 기반 전투에서 오더의 악랄한 계획을 좌절시키세요. 여러분의 관리 및 전략 스킬이 시험을 받게 됩니다. 자원을 지혜롭게 관리하여 영토가 번성할 수 있도록 돕고, 어떤 임무에 도전할지 선택하여 부대의 출정 계획을 세우세요.
세상이 무너지기 일보 직전인 지금, 해결책은 단 하나뿐입니다. 오더는 무너져야 합니다.

검과 기지로 어둠과 맞서 싸우세요
- 백년 전쟁 돌아보기: 14세기 프랑스와 그 당시 전쟁의 기술, 니콜라스 플라멜과 에드워드 흑태자 등 상징적인 캐릭터뿐 아니라 충실하게 재현된 무기까지 탐구해 보세요. 크라운 워: 더 블랙 프린스는 게임플레이에 영향을 주는 오컬트와 흑마술과 관련된 이야기라는 독특한 요소를 이 중세 배경에 더합니다.
- 오더가 영향력을 확장하는 걸 막고 평판을 회복하세요. 역사와 다크 판타지를 엮은 장기 캠페인에서 오더의 이단자들을 상대로 한 임무에 참여해 그들의 계획을 저지하고 그들이 왕국의 통치권을 장악하는 걸 막으세요.
- 영토 재건: 최대 7개의 건물을 업그레이드하고 영지의 과거의 영광을 되찾으세요. 새로운 무기를 만들어 내고, 새로운 포션을 조제하고 새로운 아이템을 만들어 전투에서 사용하세요.
- 장르의 가장 순수한 전통을 따르는 전술 전투: 서로 다른 클래스의 병사 6명으로 이루어진 부대를 만들고 각각의 스킬과 시너지, 지형을 최대한 활용해 게임 내 턴에서 최적의 결과를 내 보세요. 장르의 컬트 클래식 작품들에 경의를 표하는 심오한 게임플레이에서 여러분의 전술적 지능을 선보이세요.

최강의 부대를 조합해 보세요
- 플레이 가능한 6개의 클래스: 각각 고유 스킬과 선호 무기가 있는 크루세이더, 연금술사, 야수 조련사, 플레이어, 듀얼리스트, 거너. 중갑옷, 전투 훈련을 받은 곰, 폭발하는 플라스크... 컴패니언의 시너지를 알아내 전투에서 가능한 한 효율적으로 싸우세요.
- 병사 개선: 최대 32인까지 컴패니언을 훈련해 새로운 스킬과 병사들의 파괴적인 공격을 잠금 해제하세요. 이용할 수 있는 어마어마한 무기고 중에서 선택해 병사들의 무기 숙련도를 업그레이드하세요.
- 완전히 커스터마이징 가능한 컴패니언: 병사들의 이름과 외형을 커스터마이징해 그들에게 자신만의 아이덴티티를 부여해 주세요.
- 전쟁 포로의 몸값 받기: 적들을 생포해 포로로 만드세요. 포로는 각자 컴패니언 또는 건물에 보너스를 부여하는 하나 이상의 효과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들을 붙잡아 두고 보너스 효과를 유지할지, 또는 몸값을 받고 풀어줄지는 여러분에게 달려 있습니다.


오프라인 싱글 플레이어
리모트 플레이를 통해 유저들은 모바일 기기, PC 또는 다른 PlayStation®4나 PlayStation®5를 사용하여 본인의 PlayStation®4 또는 PlayStation®5에 연결하고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오프라인 플레이 가능


본 제품의 구매 또는 사용을 위해서는 SEN 이용약관에 동의하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