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s "Notify when price drops" button to track Contra: Operation Galuga PS4 and PS5 price or check other PS5 / PS4 deals and discounts by pressing "Discounts" button

How does PS Deals tracker work?

Release date: 2024. 3. 12.

Genre: Action / Shooter / Arcade

Rating:

Publisher: KONAMI DIGITAL ENTERTAINMENT

Cheats:

Subtitles: Chamorro, Chinese, English, French, German, Italian, Japanese, Korean, Portuguese, Russian, Spanish

Voice: English

Highest price

57,000원

Lowest price

57,000원

Lowest PS+ price

51,300원

Metacritic
Score

/ 100

Critics:

Metacritic
User Score

/ 10

Ratings:

PlayStation
Rating

4.58 / 5

Ratings: 940

Contra: Operation Galuga
Contra: Operation Galuga PS4 and PS5
Preorder

Release date: 2024. 3. 12.

Genre: Action / Shooter / Arcade

Rating:

Publisher: KONAMI DIGITAL ENTERTAINMENT

Cheats:

Subtitles: Chamorro, Chinese, English, French, German, Italian, Japanese, Korean, Portuguese, Russian, Spanish

Voice: English

PS5에서 이 게임을 플레이하려면 최신 시스템 소프트웨어로 시스템을 업데이트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이 게임은 PS5에서 플레이할 수 있으나 PS4에서 사용할 수 있는 일부 기능을 사용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PlayStation.com/bc에서 확인하세요.


본 소프트웨어는 다운로드 후에는 재화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하기 때문에 환불되지 않습니다. 관련 법률에 따라 재화의 가치가 손상되지 않은, 즉 다운로드 하지 않은 경우에 한하여 제품 수령일로부터 14일 이내 환불을 요청하신 경우에만 환불 처리가 가능합니다.

***
Early-purchase Bonus:
Contra: Operation Galuga 를 사전 구매한 플레이어는 보너스로 아래 아이템을 받을 수 있습니다.
・콘트라 코인x1000

콘트라 코인은 게임 내 숨겨진 요소를 해방하거나 보너스를 획득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인게임 아이템입니다.
***

본 제품을 소지한 고객님께서는 해당 게임의 디지털 PS4™ 버전과 디지털 PS5® 버전 모두를 보유하실 수 있습니다.

콘트라 시리즈의 최신작이 드디어 등장!
본 작품은 1980년대 발매되 인기를 끌었던 초대 "콘트라"의 완전 리메이크.
강화된 무기 시스템, 새로운 게임 플레이 메커니즘, 또한 새로운 적과 스테이지 등 게임 플레이를 현대적으로 업데이트.
리부트되어 확장된 『콘트라의 세계』에서 새로운 이야기가 펼쳐진다.
진정한 콘트라 레거시가 지금 시작한다!!

<스토리>
뉴질랜드 앞바다의 가르가 제도를 수수께끼의 테러리스트 집단인 "레드팔콘"이 점거했다.
이들은 섬을 요새화하고, 최종병기 개발을 진행중인 것으로 보인다.
이 사태에 지구 해병대는 전설의 슈퍼 솔져, 콘트라 부대의 빌 라이저와 랜스 빈을 출동시킨다.
거기서 그들을 기다리고 있었던 것은 상상을 초월한 지구 존망을 건 전쟁이었다.

<게임 개요>
쏘고, 달리고, 적을 날려버리고... 런앤건 게임의 재미가 더욱 진화!
횡 스크롤과 종 스크롤 스테이지가 있는 사이드뷰 런앤건 액션 게임.
다양한 무기를 활용해 8개 의 스테이지에서 기다리고 있는 적군과 각 필드보스를 격파하라!
간단한 조작성과 다양한 난이도 옵션으로 누구나도 즐길 수 있으며, 스토리 모드에서는 2인 협동 플레이, 아케이드 모드에서는 최대 4인까지 협동 플레이가능.

<모드 소개>
■ 스토리 모드
기존의 가르가 제도를 무대로, 새로운 캐릭터와 함께 새로운 이야기가 펼처진다.
섬의 최심부에서 빌과 랜스가 발견한 진실은 과연...?
2인 협동 플레이 가능.

■ 아케이드 모드
간편하게 게임 플레이를 즐길 수 있는 모드.
빌과 랜스 및 새롭게 추가된 플레이어블 캐릭터를 조종하여 실력을 증명해보자.
최대 4인 협동 플레이 가능.

■ 챌린지 모드
'타임 어택' , '무기 사용 제한'등 다양한 제약이 있는 미션도 도전이 가능하다.
미션을 성공하면 대량의 "콘트라 코인"을 획득할 수 있다.

■ 특전 상점
각 모드에서 모은 "콘트라 코인"으로, 캐릭터의 다양한 어빌리티와 얼터너티브 사운드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이미 해당 게임의 PS4™ 버전을 보유하고 계신 경우, 추가 비용이나 해당 제품을 구매할 필요 없이 PS5® 디지털 버전을 보유하실 수 있습니다.


오프라인 멀티플레이어 (2-4명의 플레이어)
DUALSHOCK 4 진동 기능 사용
리모트 플레이를 통해 유저들은 모바일 기기, PC 또는 다른 PlayStation®4나 PlayStation®5를 사용하여 본인의 PlayStation®4 또는 PlayStation®5에 연결하고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오프라인 플레이 가능


본 제품의 구매 또는 사용을 위해서는 SEN 이용약관에 동의하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