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s "Notify when price drops" button to track S.T.A.L.K.E.R.: Clear Sky price or check other PS4 deals and discounts by pressing "Discounts" button

How does PS Deals tracker work?

Release date: 2024. 3. 7.

Genre: Action

Rating:

Publisher: GSC Game World Global LTD

Cheats:

Highest price

22,800원

Lowest price

22,800원

Lowest PS+ price

--

Metacritic
Score

/ 100

Critics:

Metacritic
User Score

/ 10

Ratings:

PlayStation
Rating

4.84 / 5

Ratings: 49

Stalker: Clear Sky

Release date: 2024. 3. 7.

Genre: Action

Rating:

Publisher: GSC Game World Global LTD

Cheats:

PS5에서 이 게임을 플레이하려면 최신 시스템 소프트웨어로 시스템을 업데이트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이 게임은 PS5에서 플레이할 수 있으나 PS4에서 사용할 수 있는 일부 기능을 사용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PlayStation.com/bc에서 확인하세요.


본 소프트웨어는 다운로드 후에는 재화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하기 때문에 환불되지 않습니다. 관련 법률에 따라 재화의 가치가 손상되지 않은, 즉 다운로드 하지 않은 경우에 한하여 제품 수령일로부터 14일 이내 환불을 요청하신 경우에만 환불 처리가 가능합니다.

체르노빌 원자력 발전소에서 터져나온 사상 최대의 이상 에너지 폭발인 '대방출'이 다시 한번 전 세계를 뒤흔들고 있습니다. 그 원인을 조사하고 미래의 대재앙을 막는 것이 오리지널 스토리의 프리퀄이자 이제 콘솔 버전으로 재정비된 S.T.A.L.K.E.R.: Clear Sky에서 살아남을 수 있는 유일한 기회입니다.

과거의 미스터리
Scar라는 용병이 되어 Strelok의 운명을 결정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맡아 오리지널 게임의 스토리에 대한 새로운 세부 정보를 찾아내고 주요 비밀을 밝혀 보세요. 오리지널 게임이 시작되기 전의 낯익은 장소를 방문하고 그 후 몇 년 동안 Zone을 형성한 사건들을 목격하세요.

세력 전쟁
Zone의 지도가 바뀌면 그렇지 않아도 취약한 Zone 내 힘의 균형이 불안정해집니다. 세력들 간에 새로운 영역, 아티팩트 필드, 영향력 구역을 둘러싼 적대감이 불타오르기 때문입니다. 생존하려면 세력 중 하나에 가입하여 Zone 전역에서 적을 제압하세요... 아니면 진정한 의미의 용병이 되어 모든 세력을 위해 한꺼번에 일하며 그 혜택을 누릴 수도 있습니다.

새로운 도구
새로 발생한 이상 현상 속에서 Zone의 보물인 아티팩트를 발견하려면 상황 대처 능력은 물론이고 특수 탐지기가 있어야 합니다. Zone에서 덜 미묘한 임무를 수행하려면 무기와 방어구를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새로운 옵션과 더불어 HPSS-1m 권총, 더블 배럴 사냥용 소총, RP-74 기관총 등 무기고에 새롭게 추가된 무기를 살펴보세요.

새로운 경로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길은 더 이상 존재하지 않습니다. 알려져 있던 장소는 불가해한 이상 현상의 영역으로 자취를 감추고, 스토커와 원정대 전체가 사라지거나 그 안에 갇혀 버립니다. 늪지, 붉은 숲, 리만스크(Limansk) 등 Zone이 등장한 이후 사라졌던 신비한 구역이 열리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임무는 개척자가 되어 'Clear Sky'에서 접근 가능한 모든 새로운 지역을 탐험하는 것입니다!


오프라인 싱글 플레이어
DUALSHOCK 4 진동 기능 사용
오프라인 플레이 가능


본 제품의 구매 또는 사용을 위해서는 SEN 이용약관에 동의하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