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s "Notify when price drops" button to track 발리언트 하츠: 커밍 홈 price or check other PS4 deals and discounts by pressing "Discounts" button

How does PS Deals tracker work?

Release date: 2024. 3. 7.

Genre: Puzzle / Adventure

Rating:

Publisher: UBISOFT

Cheats:

Subtitles: Chamorro, Chinese, English, Japanese, Korean, Thai

Voice: English

Highest price

18,000원

Lowest price

18,000원

Lowest PS+ price

--

Metacritic
Score

/ 100

Critics:

Metacritic
User Score

/ 10

Ratings:

PlayStation
Rating

5 / 5

Ratings: 1

발리언트 하츠: 커밍 홈

Release date: 2024. 3. 7.

Genre: Puzzle / Adventure

Rating:

Publisher: UBISOFT

Cheats:

Subtitles: Chamorro, Chinese, English, Japanese, Korean, Thai

Voice: English

PS5에서 이 게임을 플레이하려면 최신 시스템 소프트웨어로 시스템을 업데이트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이 게임은 PS5에서 플레이할 수 있으나 PS4에서 사용할 수 있는 일부 기능을 사용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PlayStation.com/bc에서 확인하세요.


본 소프트웨어는 다운로드 후에는 재화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하기 때문에 환불되지 않습니다. 관련 법률에 따라 재화의 가치가 손상되지 않은, 즉 다운로드 하지 않은 경우에 한하여 제품 수령일로부터 14일 이내 환불을 요청하신 경우에만 환불 처리가 가능합니다.

‘발리언트 하츠: 더 그레이트 워’의 사건으로부터 이어지는 이번 스토리에서는 새로운 인물과 함께 익숙한 얼굴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발리언트 하츠: 커밍 홈’에서는 4명의 캐릭터로 플레이하면서 탐험과 액션, 퍼즐, 이 모든 걸 즐겨보실 수 있습니다.

용감무쌍한 프레디의 동생 제임스와 함께 그 유명한 할렘 헬파이터들의 생생한 이야기를 체험해 보세요. 뛰어난 비행 실력과 기지로 연합군을 위해 싸우는 정체불명의 조종사 조지를 만나 보세요. 안타까운 갈등에 직면한 독일인 잠수부 에른스트로 플레이해 보세요. 그리고 마지막으로, 가능한 많은 생명을 살리고자 노력하는 간호사 안나를 다시 한번 만나 보세요.

- 애니메이션 그래픽 노블 스타일 어드벤처 깊은 심해의 바닷속부터 드높은 하늘과 서부 전선의 참호에 이르기까지 예술적으로 아름답고 감동적인 이야기 속으로 뛰어들어 보세요.
- 알려지지 않은 4명의 영웅들 서로의 운명이 맞닿은 각 캐릭터를 도우며 충실한 강아지 동료와 함께 위험천만한 참호 속에서 살아남아야 합니다.
- 탐험과 액션, 퍼즐의 조화 이야기를 진행하면서 퍼즐을 풀고, 적 사이로 몰래 침투하며, 혼란의 소용돌이 속으로 뛰어들거나, 부상자를 치료하고, 심지어는 음악도 감상해 보는 등, 다양한 종류의 게임플레이 방식을 체험해 보세요.
- 제1차 세계 대전 생존기 이 가상의 이야기 속에서 역사적 장소와 함께 제1차 세계 대전의 전투를 생생히 체험해 보세요.
- 깊은 바닷속부터 시작해 유틀란트 반도 해상전의 한가운데에 이르기까지 뫼즈-아르곤 공세를 생생히 체험해 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오랜 염원 끝에 마침내 맞이하는 휴전도 직접 경험해 보세요.
- 제1차 세계 대전을 상세히 체험할 수 있습니다. 할렘 헬파이터들에 대한 특별 조명과 더불어 이 격동의 시기에 발생한 핵심 사건들에 관한 자세한 정보를 역사적 사실 및 생생한 자료와 함께 만나 보세요. 단순한 게임이 아닌, 체험으로 만나보는 역사라고 할 수 있습니다.


오프라인 싱글 플레이어
오프라인 플레이 가능


본 제품의 구매 또는 사용을 위해서는 SEN 이용약관에 동의하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