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s "Notify when price drops" button to track Freddi Fish and the Case of the Missing Kelp Seeds price or check other PS4 deals and discounts by pressing "Discounts" button

How does PS Deals tracker work?

Release date: 2024. 2. 29.

Genre: Adventure / Educational

Rating:

Publisher: UFO Interactive Games

Cheats:

Highest price

16,800원

Lowest price

11,760원

Lowest PS+ price

13,440원

Metacritic
Score

/ 100

Critics:

Metacritic
User Score

/ 10

Ratings:

PlayStation
Rating

-- / 5

Ratings: --

Freddi Fish and the Case of the Missing Kelp Seeds

Release date: 2024. 2. 29.

Genre: Adventure / Educational

Rating:

Publisher: UFO Interactive Games

Cheats:

PS5에서 이 게임을 플레이하려면 최신 시스템 소프트웨어로 시스템을 업데이트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이 게임은 PS5에서 플레이할 수 있으나 PS4에서 사용할 수 있는 일부 기능을 사용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PlayStation.com/bc에서 확인하세요.


본 소프트웨어는 다운로드 후에는 재화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하기 때문에 환불되지 않습니다. 관련 법률에 따라 재화의 가치가 손상되지 않은, 즉 다운로드 하지 않은 경우에 한하여 제품 수령일로부터 14일 이내 환불을 요청하신 경우에만 환불 처리가 가능합니다.

할머니 그루퍼의 다시마 씨앗이 사라졌고, 그것이 없으면 모든 바다 생물이 굶주릴 것입니다! 수중 탐정 프레디 피시와 그녀의 용감한 친구 루터가 사건을 해결하도록 도와주세요. 산호초를 보호하기 위해 수중 동굴, 깊은 협곡, 다채로운 산호초를 탐험하고 킹크랩 성과 시대를 초월한 난파선과 같은 매혹적인 장소를 발견하세요. 아이들은 논리적 사고와 추론 능력을 사용하여 정보를 수집하고 배운 내용을 사용하여 바다의 신비를 풀게 됩니다.

게임 특징:
• 프레디 피시와 루터가 40개 장소에서 사라진 생물종을 찾을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 아이들이 프레디와 함께 해저를 탐험하면서 재미있는 발견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이 무엇을 찾을지 결코 알 수 없습니다.
• 아이들은 500개가 넘는 비밀 클릭 포인트를 탐색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낼 것입니다. 플레이할 때마다 새로운 놀라움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오프라인 싱글 플레이어
오프라인 플레이 가능


본 제품의 구매 또는 사용을 위해서는 SEN 이용약관에 동의하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