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s "Notify when price drops" button to track Dark Light price or check other PS5 deals and discounts by pressing "Discounts" button

How does PS Deals tracker work?

Release date: 2024. 1. 30.

Genre: Action / Adventure

Rating:

Publisher: Mirari & Co Pty. Ltd.

Cheats:

Subtitles: Chamorro, Chinese, English, Japanese

Highest price

16,800원

Lowest price

12,600원

Lowest PS+ price

--

Metacritic
Score

/ 100

Critics:

Metacritic
User Score

/ 10

Ratings:

PlayStation
Rating

5 / 5

Ratings: 1

Dark Light
DARK LIGHT TRACKER

Release date: 2024. 1. 30.

Genre: Action / Adventure

Rating:

Publisher: Mirari & Co Pty. Ltd.

Cheats:

Subtitles: Chamorro, Chinese, English, Japanese



본 소프트웨어는 다운로드 후에는 재화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하기 때문에 환불되지 않습니다. 관련 법률에 따라 재화의 가치가 손상되지 않은, 즉 다운로드 하지 않은 경우에 한하여 제품 수령일로부터 14일 이내 환불을 요청하신 경우에만 환불 처리가 가능합니다.

다크 라이트(Dark Light)는 강렬한 해킹 앤 슬래시 전투를 갖춘 포스트 아포칼립스 사이버펑크 액션 플랫포머 게임입니다. 알려지지 않은 곳을 탐험하고 사이버웨어로 능력을 향상시키며 초자연적 존재와 맞서 싸워 어둠의 공허를 봉인하고 영원한 어둠을 종식시킵니다.

아포칼립스의 여파로 세계는 관통할 수 없는 어둠에 가려져 이제는 어둠의 공허에서 낳은 생물의 고향이 되었습니다. 다크 헌터 중 마지막 남은 인간 전사들인 당신은 봉인하고 어둠의 공허에서 인류를 임박한 멸망으로부터 구하는 어려운 임무를 맡게 됩니다.

이 어둠의 근심을 탐험하고 이제는 밤에 소유된 신비로운 위험한 지역으로 들어가 보세요. 사이버웨어로 능력을 강화하고 그림자에 숨은 초자연적 존재와 맞서 싸우며 잔인한 전투를 펼치세요. 그들의 에너지 파편을 모으고 팩션에 가입하여 스킬을 잠금 해제하고 영원한 어둠의 순환을 중단하기 위한 끊임없는 추격 중에 에픽 보스와 맞서 보세요.

특징

• 독특한 시각과 다이내믹 월드 공개:
픽셀 모드 또는 시네마틱 모드를 선택하여 향수를 자아내는 픽셀 미학 또는 시각적으로 두드러진 경험을 즐기세요. 적과 일시적인 강화가 매번 플레이마다 계속 변화하는 6개의 다른 생태 구역을 탐험하세요. 14개의 주요 보스, 다수의 엘리트 및 미니 보스를 제치고 소중한 전리품과 업그레이드 재료를 획득하세요.

• 강렬한 게임플레이와 진화:
도전적인 소울즈 라이크 전투에 참여하여 타이밍, 회피 및 막기를 마스터하세요. 전리품, 아이템 및 캐릭터 업그레이드를 통해 힘, 민첩성, 신앙, 지능 및 혈액과 같은 속성을 향상시킵니다.

• 사이버웨어 강화:
100개 이상의 독특한 사이버웨어 기어 중에서 다양한 범주의 능력을 향상시킬 것을 선택하세요. 드롭이나 구매를 통해 기어를 획득하세요.

• 변화하는 도전과 일시적인 토템을 통한 고유한 파워 업 획득 경험:
다양한 팩션에서 새로운 드론을 모으고 강력한 보스를 물리치어 스킬 트리에서 영구적인 업그레이드를 획득하세요.

• 사용자 정의 가능한 무기고:
9개의 근접 스타일 무기와 6개의 원거리 기본 무기를 휘두르고 파괴적인 효과를 위해 원소 보석으로 업그레이드하세요.

• 스킬 트리와 팩션 시스템:
팩션에 가입하여 각 팩션 당 25-30개의 고유 드론 스킬을 잠금 해제하여 플레이 스타일을 맞추고 캐릭터 개발 다양한 경로를 탐색하세요. 보스를 물리치고 퀘스트를 완료하여 스킬 포인트를 얻으며 원하는 능력을 마스터하기 위해 스킬 트리를 전략적으로 탐색하세요.

• NG+:
새로운 게임+ 모드에서 더 강력한 도전에 맞서 보세요. 소개된 게임에서 영감을 받아 Dark Light는 매료적인 게임플레이, 분위기 있는 월드 및 고전과 현대 미학의 융합을 제공합니다. 포스트 아포칼립스 사이버펑크 모험을 위한 준비를 하세요."


오프라인 싱글 플레이어
오프라인 플레이 가능


본 제품의 구매 또는 사용을 위해서는 SEN 이용약관에 동의하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