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 PS5 / PS4
DREAMERS Bundle

SAVE: 25%/35%

Ends: 2024. 5. 8.

Press "Notify when price drops" button to track DREAMERS Bundle price or check other PS5 / PS4 deals and discounts by pressing "Discounts" button

How does PS Deals tracker work?

Release date: 2024. 1. 18.

Genre: Action / Adventure / Family

Rating:

Publisher: PlaySys

Cheats:

Main game: DREAMERS

Subtitles: Chinese, English, Italian, Japanese, Russian

Voice: English

Highest price

44,800원

Lowest price

33,600원

Lowest PS+ price

29,120원

Metacritic
Score

/ 100

Critics:

Metacritic
User Score

/ 10

Ratings:

PlayStation
Rating

4.71 / 5

Ratings: 49

DREAMERS
DREAMERS Digital Art Book
DREAMERS Original Soundtrack

Release date: 2024. 1. 18.

Genre: Action / Adventure / Family

Rating:

Publisher: PlaySys

Cheats:

Main game: DREAMERS

Subtitles: Chinese, English, Italian, Japanese, Russian

Voice: English

PS5에서 이 게임을 플레이하려면 최신 시스템 소프트웨어로 시스템을 업데이트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이 게임은 PS5에서 플레이할 수 있으나 PS4에서 사용할 수 있는 일부 기능을 사용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PlayStation.com/bc에서 확인하세요.


본 소프트웨어는 다운로드 후에는 재화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하기 때문에 환불되지 않습니다. 관련 법률에 따라 재화의 가치가 손상되지 않은, 즉 다운로드 하지 않은 경우에 한하여 제품 수령일로부터 14일 이내 환불을 요청하신 경우에만 환불 처리가 가능합니다.

「DREAMERS」로, 3명의 독특한 캐릭터와 함께, 향수적인 모험에 나서자!

우정으로 묶인 소년, 소녀, 로봇은 현대 세대의 꿈, 환상, 그리고 싸움에 함께 뛰어들 것입니다. 다채로운 지역이 펼쳐지는 광대한 오픈 맵의 세계를 탐험하고, 각각은 자신의 만남, 도전, 그리고 해명해야 할 수수께끼로 가득합니다.

여행 도중에, 그들은 수많은 NPC를 만난다. 그들은 항상 이야기를 이야기하고, 의견을 공유하고, 퀘스트를 제공하며, 여행에 대한 귀중한 조언을 제공합니다. 메인 스토리가 진행됨에 따라 다양한 장애와 퍼즐에 맞서고 있습니다. 그리고 그들에게는 항상 플레이어 지원이 있습니다.

그리고 그들의 모험에서 조금 쉬고 싶다면 사이드 퀘스트, 신비한 컬렉션 아이템, 업그레이드 가능한 무인 항공기 경주, 공동 스플릿 스크린 경험과 미로, 물론 낚시와 사진 촬영에서 타이쿤, 아케이드까지 흥미로운 한 미니 게임을 잊지 마세요.

멋진 비주얼, 몰입형 게임 플레이, 그리고 탐험할 수 있는 풍부한 세계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이 올드 스쿨 어드벤처 게임은 여러분을 여러 시간 동안 즐겁게 할 것입니다.

이 특별판에는 게임의 오리지널 사운드트랙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DREAMERS의 오리지널 사운드트랙은 국제 팀이 제작한 약 2시간 분량의 오케스트라 및 주변 음악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작곡가 Svetlana Khanina와 Irina Slepchenko, 오케스트라 연주자 Markus Elgland가 제작한 이 사운드트랙은 30개 이상의 악기 트랙을 자랑합니다.

게임의 사운드트랙은 플레이어를 편안하고 흥미로운 분위기로 안내합니다. 게임의 주인공들이 다양한 세계와 현실을 횡단하는 여정에 음악과 함께 하세요.


오프라인 싱글 플레이어
오프라인 플레이 가능


본 제품의 구매 또는 사용을 위해서는 SEN 이용약관에 동의하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