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s "Notify when price drops" button to track Urban Thief Simulator: The Ultimate Heist price or check other PS4 deals and discounts by pressing "Discounts" button

How does PS Deals tracker work?

Release date: 2024. 1. 16.

Genre: Action / Strategy / Simulation

Rating:

Publisher: Midnight Works SRL

Cheats:

Subtitles: English

Highest price

16,800원

Lowest price

16,800원

Lowest PS+ price

--

Metacritic
Score

/ 100

Critics:

Metacritic
User Score

/ 10

Ratings:

PlayStation
Rating

-- / 5

Ratings: --

Urban Thief Simulator: The Ultimate Heist

Release date: 2024. 1. 16.

Genre: Action / Strategy / Simulation

Rating:

Publisher: Midnight Works SRL

Cheats:

Subtitles: English

PS5에서 이 게임을 플레이하려면 최신 시스템 소프트웨어로 시스템을 업데이트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이 게임은 PS5에서 플레이할 수 있으나 PS4에서 사용할 수 있는 일부 기능을 사용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PlayStation.com/bc에서 확인하세요.


본 소프트웨어는 다운로드 후에는 재화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하기 때문에 환불되지 않습니다. 관련 법률에 따라 재화의 가치가 손상되지 않은, 즉 다운로드 하지 않은 경우에 한하여 제품 수령일로부터 14일 이내 환불을 요청하신 경우에만 환불 처리가 가능합니다.

숙련된 도둑이 되어 강도의 환상을 실현하면서 스릴 넘치는 여행을 떠나세요.
대담한 강도 사건을 경험하고 단순한 목표부터 복잡한 목표까지 진행하며 신중하게 작전을 계획하세요. 도구를 갖추고, 자물쇠 따기와 해킹 장치에 투자하고, 기술을 업그레이드하여 요새화된 장소에서 은밀한 성공을 거두세요.
특징:
▪ 비밀을 밝히고 다음 습격을 세심하게 계획할 수 있는 대화형 환경을 탐색하세요.
▪ 당신의 지략과 교활한 전략을 보여주며 복잡하고 지능적인 강도 사건을 수행합니다.
▪ 새로운 기술과 장비의 무기고를 잠금 해제하여 도둑의 능력을 개인 플레이 스타일에 완벽하게 맞출 수 있습니다.
▪ 민첩성, 창의성, 재치를 이용해 가차없는 법 집행 기관을 따돌리고 포획을 피하고 부당 이득을 확보하세요.
최고의 도둑임을 증명해 보세요. 대담한 강도 사건에 뛰어들어 부의 삶을 받아들이세요. 그림자는 당신의 동맹이고, 도시는 당신의 놀이터라는 것을 기억하세요.


오프라인 싱글 플레이어
DUALSHOCK 4 진동 기능 사용
오프라인 플레이 가능


본 제품의 구매 또는 사용을 위해서는 SEN 이용약관에 동의하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