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s "Notify when price drops" button to track Pigeon Simulator Survival price or check other PS4 deals and discounts by pressing "Discounts" button

How does PS Deals tracker work?

Release date: 2024. 1. 5.

Genre: Adventure / Simulation / Simulator

Rating:

Publisher: Midnight Works SRL

Cheats:

Subtitles: English

Highest price

16,800원

Lowest price

16,800원

Lowest PS+ price

--

Metacritic
Score

/ 100

Critics:

Metacritic
User Score

/ 10

Ratings:

PlayStation
Rating

-- / 5

Ratings: --

Pigeon Simulator Survival

Release date: 2024. 1. 5.

Genre: Adventure / Simulation / Simulator

Rating:

Publisher: Midnight Works SRL

Cheats:

Subtitles: English

PS5에서 이 게임을 플레이하려면 최신 시스템 소프트웨어로 시스템을 업데이트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이 게임은 PS5에서 플레이할 수 있으나 PS4에서 사용할 수 있는 일부 기능을 사용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PlayStation.com/bc에서 확인하세요.


본 소프트웨어는 다운로드 후에는 재화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하기 때문에 환불되지 않습니다. 관련 법률에 따라 재화의 가치가 손상되지 않은, 즉 다운로드 하지 않은 경우에 한하여 제품 수령일로부터 14일 이내 환불을 요청하신 경우에만 환불 처리가 가능합니다.

Pigeon Simulator Survival 와 함께 분주한 공원의 중심에서 대담한 비둘기가 되어 보세요! 이 독특한 게임은 여러분의 뼈를 간지럽히고 더 많은 것을 위해 계속해서 돌아오게 만드는 기발하고 완전히 재미있는 모험을 약속합니다.

• 비둘기가 되어 보세요: 비둘기가 되는 것이 어떤 것인지 궁금한 적이 있습니까? 지금이 알아낼 기회입니다! 비둘기의 역할을 맡아 내면의 조류 모험가를 포용하세요.

• 공원 놀이터: 활기가 넘치고 비밀이 넘치며 여러분의 장난스러운 장난을 기다리고 있는 활기차고 분주한 공원을 탐험하세요. 피크닉부터 놀이터까지 모든 곳이 즐거움을 선사하는 새로운 기회입니다.

• 수배 별: 더 많은 장난을 할수록 더 많은 수배 별을 얻을 수 있습니다! 비둘기 장난의 한계를 뛰어넘어 새 줄무늬를 획득해 보세요.

• '경찰'로부터 도망치기: 문제를 너무 많이 일으키면 '경찰' 캐릭터가 당신을 뒤쫓을 것입니다! 그들을 능가하고 깃털 달린 케이퍼를 계속할 수 있습니까?

• 자원 관리: 비둘기의 건강과 체력을 면밀히 관찰하세요. 흩어져 있는 음식을 먹어 에너지를 보충하고 최고의 비행 상태를 유지하세요. 공중 곡예 사이에 잠시 숨을 쉬는 것도 잊지 마세요!

• 쉬운 제어: 직관적인 버튼 레이아웃으로 비둘기의 움직임을 원활하게 제어합니다. 공원의 수많은 경이로움을 탐색하면서 우아하게 질주하고, 다이빙하고, 날아오르세요.

• 슈퍼 비둘기 능력: 인간과 비둘기 모두를 놀라게 할 강력한 슈퍼 공격을 펼치세요. 왼쪽 및 오른쪽 트리거를 결합하여 상황을 유리하게 바꾸는 짜릿한 움직임을 즐겨보세요!

Pigeon Simulator Survival는 단순한 게임이 아닙니다. 그것은 용감한 비둘기 한 마리의 깃털 속에서 펼쳐지는 격렬한 모험입니다.


오프라인 싱글 플레이어
오프라인 플레이 가능


본 제품의 구매 또는 사용을 위해서는 SEN 이용약관에 동의하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