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s "Notify when price drops" button to track Ultros (PS4 and PS5) price or check other PS5 / PS4 deals and discounts by pressing "Discounts" button

How does PS Deals tracker work?

Release date: 2024. 2. 13.

Genre: Adventure

Rating:

Publisher: Kepler Interactive Limited

Cheats:

Subtitles: Chamorro, Chinese, English, French, German, Italian, Japanese, Korean, Portuguese, Spanish

Highest price

27,800원

Lowest price

22,240원

Lowest PS+ price

25,020원

Metacritic
Score

/ 100

Critics:

Metacritic
User Score

/ 10

Ratings:

PlayStation
Rating

-- / 5

Ratings: --

Ultros
Ultros (PS4 and PS5)
Ultros (PS4 & PS5)

Release date: 2024. 2. 13.

Genre: Adventure

Rating:

Publisher: Kepler Interactive Limited

Cheats:

Subtitles: Chamorro, Chinese, English, French, German, Italian, Japanese, Korean, Portuguese, Spanish



본 소프트웨어는 다운로드 후에는 재화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하기 때문에 환불되지 않습니다. 관련 법률에 따라 재화의 가치가 손상되지 않은, 즉 다운로드 하지 않은 경우에 한하여 제품 수령일로부터 14일 이내 환불을 요청하신 경우에만 환불 처리가 가능합니다.

우주선이 추락한 후, 당신은 석관에 묶여 있는 자신을 발견합니다. 이 석관은 ULTROS로 알려진 고대 악마의 존재를 품고 있는 우주를 떠도는 거대한 우주의 자궁을 의미합니다. 블랙홀의 영원한 루프에 갇힌 당신은 캐릭터의 역할을 이해하기 위해 석관을 탐험하고 그곳의 주민들을 만나야 합니다.

당신은 이 순환의 섬뜩한 파괴자인가요, 아니면 파괴에서 부활으로의 연결고리가 되는 존재인가요?

사이키델릭 공상 과학 여정
ULTROS는 생명으로 가득한 방대한 외계의 환경을 배경으로 펼쳐집니다. 공상 과학 소설에 기반을 둔 ULTROS는 Hotline Miami의 작품으로 유명한 선지자 El Huervo 작업한 것으로 기발한 아트 스타일과 Ratvader Oscar Rydelius가 선사하는 수수께끼 같은 사운드 트랙이 가득합니다. ULTROS는 심오한 전승과 환경이 전하는 이야기를 통해 정신, 삶과 죽음, 그리고 카르마의 윤회가 갖는 진의를 탐구합니다.

대조의 세계
우주 생명체를 상대로 잔인한 근접전을 경험하세요. 이 전투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정확성이며, 당신이 휘두르는 칼날들이 모두 플레이에 영향을 끼친다는 점을 기억하세요. 그러나 이 치열한 전투를 통해 석관을 녹색으로 바뀌어가며, 명상과 평화의 귀중한 순간을 제공하여 석관에 녹색 식물들을 가꿔나갑니다. 결과적으로, 이를 통해 숨겨진 경로로 한 발자국 더 다가가게 됩니다.

미스터리의 여러 루프
ULTROS의 세계에는 적당한 호기심과 용기를 가진 자를 위한 비밀들이 숨겨져 있습니다. 고유한 루프 기반 메카닉을 통해 이야기의 가장 중요한 순간부터 재시작할 수 있으며, 비밀을 밝히고, 세계의 다양한 영역과 새로운 능력을 뻗어내는 스킬 트리에서 잠금 해제할 수 있습니다. ULTROS의 세계를 탐험하며 여러 방면으로 시도하고 나만의 전투 스타일을 단련하세요. 루프를 하나 지날 때마다, 진실은 더 가까워집니다...


오프라인 싱글 플레이어
DUALSHOCK 4 진동 기능 사용
리모트 플레이를 통해 유저들은 모바일 기기, PC 또는 다른 PlayStation®4나 PlayStation®5를 사용하여 본인의 PlayStation®4 또는 PlayStation®5에 연결하고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PS4 Pro 콘솔로 플레이 성능 향상
오프라인 플레이 가능


본 제품의 구매 또는 사용을 위해서는 SEN 이용약관에 동의하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