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s "Notify when price drops" button to track 피키 블라인더스: 왕의 몸값 완전판 price or check other PS5 deals and discounts by pressing "Discounts" button

How does PS Deals tracker work?

Release date: 2023. 11. 7.

Genre: Adventure

Rating:

Publisher: Maze Theory

Cheats:

Highest price

Lowest price

--

Lowest PS+ price

--

Metacritic
Score

/ 100

Critics:

Metacritic
User Score

/ 10

Ratings:

PlayStation
Rating

4 / 5

Ratings: 28

피키 블라인더스: 왕의 몸값 완전판

Release date: 2023. 11. 7.

Genre: Adventure

Rating:

Publisher: Maze Theory

Cheats:

1928년, 전쟁 중 탈영을 한 여러분은 총살형을 피해 10년 넘게 도망 중입니다. 악명 높은 범죄 조직 두목인 토미 셸비(킬리언 머피)에게 도움을 청한 여러분은 전 세계의 모든 영국 비밀 요원들의 정보가 담긴 서류 가방, 윈스턴 처칠의 붉은 상자를 찾는 일에 휘말리게 됩니다.

영국 지하세계에 더 깊이 빠져들수록 여러분은 다시 전장 한복판에 있는 느낌을 받게 됩니다. 적대 세력은 끊임없이 다가오고 모두가 권력과 돈, 국가를 굴복시킬 수 있는 기회가 담긴 상자를 원합니다. 끓어오르는 긴장감이 강렬한 액션으로 폭발할 때도 항상 침착함과 냉철한 판단력을 유지하세요. 상황이 아무리 어렵더라도 반드시 상자를 확보하세요. 피키 블라인더스의 이름으로!

완전판! 메인 스토리 이후 진행되는 7가지 내러티브 전투 임무를 포함한 추가 콘텐츠를 모두 즐길 수 있습니다. 프리 롬에서 스몰 히스와 라임하우스를 탐험하고, 사격장과 전투 도전 과제에 도전하고, 아이템 스킨 및 플레이어 꾸미기 옵션을 보상으로 받으세요.

토미 셸비(킬리언 머피)와 그의 다혈질 형인 아서(폴 앤더슨)를 비롯한 드라마의 유명 캐릭터들과 직접 만나보세요.

국가를 위기에 빠트린 사건의 내막을 밝혀내세요. 구원을 얻기 위해 어디까지 갈 수 있을까요?

순간의 기지가 필요한 스릴 넘치는 빠른 템포의 총격전에서 살아남아 적들을 쓰러트리세요.

사실적으로 구현된 1920년대의 버밍엄과 런던을 직접 탐험해 보세요.

개리슨 펍, 찰리의 야적장, 셸비 가의 도박장까지 드라마의 주요 무대를 직접 경험해 보세요.

아름답게 구현된 배경 속에서 비밀을 파헤치고, 매력적인 아이템들을 수집하며, 숨겨진 이야기들을 발견해 보세요.


오프라인 싱글 플레이어
오프라인 플레이 가능
VR Headset and VR Controller required
VR Headset vibration and VR Controller vibration required
Player modes: sitting, standing


본 제품의 구매 또는 사용을 위해서는 SEN 이용약관에 동의하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