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s "Notify when price drops" button to track Chicory: A Colorful Tale price or check other PS5 / PS4 deals and discounts by pressing "Discounts" button

How does PS Deals tracker work?

Release date: 2023. 10. 26.

Genre: Adventure

Rating:

Publisher: LAST CHANCE MEDIA (DBA FINJI GAMES)

Cheats:

Highest price

22,800원

Lowest price

11,400원

Lowest PS+ price

--

Metacritic
Score

/ 100

Critics:

Metacritic
User Score

/ 10

Ratings:

PlayStation
Rating

4.43 / 5

Ratings: 304

Chicory: A Colorful Tale

Release date: 2023. 10. 26.

Genre: Adventure

Rating:

Publisher: LAST CHANCE MEDIA (DBA FINJI GAMES)

Cheats:

PS5에서 이 게임을 플레이하려면 최신 시스템 소프트웨어로 시스템을 업데이트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이 게임은 PS5에서 플레이할 수 있으나 PS4에서 사용할 수 있는 일부 기능을 사용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PlayStation.com/bc에서 확인하세요.


본 소프트웨어는 다운로드 후에는 재화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하기 때문에 환불되지 않습니다. 관련 법률에 따라 재화의 가치가 손상되지 않은, 즉 다운로드 하지 않은 경우에 한하여 제품 수령일로부터 14일 이내 환불을 요청하신 경우에만 환불 처리가 가능합니다.

Chicory: A Colorful Tale은 컬러링북에서 펼쳐지는 탑다운 어드벤처 게임입니다. 어디에나 그림을 그릴 수 있죠. 색칠 능력을 사용해 새로운 장소를 탐험하고, 퍼즐을 풀고, 친구를 돕고, 세상을 바꾸세요!

끔찍한 일이 벌어졌습니다. 유명 화가 치커리가 실종되면서, 온 세상의 색깔도 전부 사라지고 말았습니다. 치커리의 제일 가는 팬인 당신이 붓을 집어 들고 그녀의 자리를 대신해야 합니다. 막중한 임무이지만... 당신이라면 할 수 있습니다! 아마도요!

- 소풍 지방을 탐험하고 모든 표면에 색을 칠하세요!
- 퍼즐을 풀고 물감으로 환경을 조작하세요.
- 새로운 색칠 능력을 잠금 해제하면 새로운 장소에 갈 수 있습니다.
- 옷, 식물, 가구를 수집해서 원하는 대로 꾸며보세요.
- 100가지 이상의 동물 캐릭터로 가득한 세계를 탐험하세요.
- 10시간 이상의 게임 플레이를 체험하며 우편 배달, 미술 수업, 사진 찍기 등 수십 가지의 사이드 퀘스트를 즐기세요.
- 로컬 협동 모드에서 친구들과 함께 플레이하며 함께 색칠하세요!
- Em Halberstadt와 A Shell in the Pit (Untitled Goose Game, Night in the Woods)이 제작한 오디오 디자인.
- Lena Raine (Celeste, Minecraft)이 제작한 OST까지!


오프라인 멀티플레이어 (2명의 플레이어)
오프라인 플레이 가능


본 제품의 구매 또는 사용을 위해서는 SEN 이용약관에 동의하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