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s "Notify when price drops" button to track The Talos Principle 2 price or check other PS5 deals and discounts by pressing "Discounts" button

How does PS Deals tracker work?

Release date: 2023. 11. 3.

Genre: Puzzle / Adventure

Rating:

Publisher: Devolver Digital

Cheats:

Highest price

34,800원

Lowest price

24,360원

Lowest PS+ price

31,320원

Metacritic
Score

/ 100

Critics:

Metacritic
User Score

/ 10

Ratings:

PlayStation
Rating

-- / 5

Ratings: --

The Talos Principle 2

Release date: 2023. 11. 3.

Genre: Puzzle / Adventure

Rating:

Publisher: Devolver Digital

Cheats:



본 소프트웨어는 다운로드 후에는 재화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하기 때문에 환불되지 않습니다. 관련 법률에 따라 재화의 가치가 손상되지 않은, 즉 다운로드 하지 않은 경우에 한하여 제품 수령일로부터 14일 이내 환불을 요청하신 경우에만 환불 처리가 가능합니다.

The Talos Principle 2는 두뇌를 자극하는 1인칭 퍼즐 게임으로, 전작의 철학적 주제와 멋진 세계를 크게 확장하여 더욱 많은 도전을 제공합니다.

생물학적 인류는 멸종했지만 로봇의 도시에서 인류의 문화가 살아 숨 쉬는 새로운 세계에서 태어난 여러분은 거대한 힘을 숨기고 있는 신비한 거대 구조물과 관련된 놀라운 모험에 휩쓸리게 됩니다.

더 많은 것을 발견할수록 우주의 본질과 문명의 목적에 대한 질문에 더 많이 직면하게 될 것입니다. 더 나은 내일에 대한 깨진 약속, 인류의 실수를 반복하는 것에 대한 두려움, 이성에 대한 믿음 또는 인류를 완전히 포기하는 것. 당신이 내리는 선택과 당신이 따르는 방향이 이야기의 진행 과정을 결정할 것입니다.

신세대 퍼즐
영리한 메타퍼즐과 고난이도 골드 퍼즐 등 다양한 난이도의 다양한 퍼즐을 풀어보세요. 모든 퍼즐을 풀지 않고 게임을 완료할 수도, 완전한 숙달하여 그에 걸맞은 보상을 추구할 수도 있습니다. 중력 조작이나 정신 이동과 같은 다양한 새로운 능력이 전작인 The Talos Principle의 기존 메커니즘에 더해져 신선하면서도 익숙한 경험을 선사합니다.

철학적 오디세이
다시 돌아온 작가 요나스 키라츠(The Eternal Cylinder, Clash: Artifacts of Chaos)와 톰 주버트(The Swapper, Subnautica)가 집필하고 베레나 키라츠(The Hand of Merlin, Serious Sam 4)가 합류한 여러 엔딩으로 구성된 생각을 자극하는 캐릭터 중심의 대화형 스토리에서 The Talos Principle의 이야기를 한 단계 발전시켜 보세요.

멋진 신세계
패러다임의 전환을 앞둔 도시부터 미래의 열쇠를 쥐고 있는 신비로운 섬의 다양한 환경까지 12가지가 넘는 완전히 새로운 환경을 탐험하세요. 퍼즐을 풀다가 잠시 휴식을 취하며 오랫동안 묻혀 있던 비밀과 잊힌 역사를 발견하세요.

창조의 선율
크리스 크리스토둘루(Risk of Rain 1, 2)도 게스트로 참가하고 거장 작곡가 담얀 므라부나크(Serious Sam, The Talos Principle)가 제작한 멋진 사운드트랙으로 풍부하고 달콤 씁쓸한 The Talos Principle 세계로 빠져보세요.


오프라인 싱글 플레이어
리모트 플레이를 통해 유저들은 모바일 기기, PC 또는 다른 PlayStation®4나 PlayStation®5를 사용하여 본인의 PlayStation®4 또는 PlayStation®5에 연결하고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오프라인 플레이 가능


본 제품의 구매 또는 사용을 위해서는 SEN 이용약관에 동의하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