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s "Notify when price drops" button to track 0 Rally Desert Race: Offroad Dirt Simulator price or check other PS4 deals and discounts by pressing "Discounts" button

How does PS Deals tracker work?

Release date: 2023. 9. 1.

Genre: Action / Racing / Simulation

Rating:

Publisher: Midnight Works SRL

Cheats:

Subtitles: English

Highest price

16,800원

Lowest price

2,352원

Lowest PS+ price

1,512원

Metacritic
Score

/ 100

Critics:

Metacritic
User Score

/ 10

Ratings:

PlayStation
Rating

-- / 5

Ratings: --

0 Rally Desert Race: Offroad Dirt Simulator

Release date: 2023. 9. 1.

Genre: Action / Racing / Simulation

Rating:

Publisher: Midnight Works SRL

Cheats:

Subtitles: English

PS5에서 이 게임을 플레이하려면 최신 시스템 소프트웨어로 시스템을 업데이트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이 게임은 PS5에서 플레이할 수 있으나 PS4에서 사용할 수 있는 일부 기능을 사용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PlayStation.com/bc에서 확인하세요.


본 소프트웨어는 다운로드 후에는 재화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하기 때문에 환불되지 않습니다. 관련 법률에 따라 재화의 가치가 손상되지 않은, 즉 다운로드 하지 않은 경우에 한하여 제품 수령일로부터 14일 이내 환불을 요청하신 경우에만 환불 처리가 가능합니다.

0 Rally Desert Race: Offroad Dirt Simulator은 랠리 레이싱의 극한을 경험할 수 있는 아드레날린 충만한 여정을 안내해줍니다. 이 다이내믹한 게임에서 고속의 오프로드 경주 스릴을 체험해보세요!
게임의 특징:
• 독특한 트랙에서 펼쳐지는 스릴 넘치는 레이스. 승리를 위해 급커브와 도전적인 지형을 탐색하세요.
• 아름답고 동시에 위험한 환경 속에서 몰입하세요. 우수한 그래픽과 숨막히는 풍경을 경험해보세요.
• 모든 레이스는 타임 트라이얼입니다. 각각의 움직임을 계획하고 레이싱 라인을 최적화하며 귀중한 시간을 절약하기 위해 순간적인 결정을 내려보세요.
• 강력하고 커스터마이즈 가능한 랠리 차량의 다양한 선택지. 꿈의 차량을 선택하고 성능을 업그레이드하며 조작성을 조정하여 자신의 레이싱 스타일에 맞춰보세요.
• 캐주얼 플레이어이든 경험 많은 레이싱 열정가이든 직관적인 터치 컨트롤로 운전, 가속 및 드리프트를 쉽게 조작할 수 있습니다. 진정한 랠리 카의 제어감을 느껴보세요.
그러니 안전벨트를 착용하고 0 Rally Desert Race에서의 극한 모험에 준비하세요. 운전 실력을 한계까지 발휘하고 도전적인 트랙을 정복하여 전설적인 랠리 레이서가 되어보세요!


오프라인 싱글 플레이어
오프라인 플레이 가능


본 제품의 구매 또는 사용을 위해서는 SEN 이용약관에 동의하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