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s "Notify when price drops" button to track Virgo Versus The Zodiac price or check other PS5 / PS4 deals and discounts by pressing "Discounts" button

How does PS Deals tracker work?

Release date: 2023. 8. 23.

Genre: Role playing games

Rating:

Publisher: Serenity Forge

Cheats:

Subtitles: English, Japanese, Korean

Highest price

22,800원

Lowest price

17,100원

Lowest PS+ price

18,240원

Metacritic
Score

/ 100

Critics:

Metacritic
User Score

/ 10

Ratings:

PlayStation
Rating

-- / 5

Ratings: --

Virgo Versus The Zodiac

Release date: 2023. 8. 23.

Genre: Role playing games

Rating:

Publisher: Serenity Forge

Cheats:

Subtitles: English, Japanese, Korean

PS5에서 이 게임을 플레이하려면 최신 시스템 소프트웨어로 시스템을 업데이트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이 게임은 PS5에서 플레이할 수 있으나 PS4에서 사용할 수 있는 일부 기능을 사용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PlayStation.com/bc에서 확인하세요.


본 소프트웨어는 다운로드 후에는 재화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하기 때문에 환불되지 않습니다. 관련 법률에 따라 재화의 가치가 손상되지 않은, 즉 다운로드 하지 않은 경우에 한하여 제품 수령일로부터 14일 이내 환불을 요청하신 경우에만 환불 처리가 가능합니다.

Virgo Versus The Zodiac은 공상과학/판타지 JRPG로 기억에 남을만한 캐릭터와 집착하는 악당으로 플레이하는 독특한 전투 메커니즘에 중점을 둡니다.

이 게임은 움직임을 실시간으로 실행하는 전통적인 턴 기반 전투를 특징으로 합니다. 공격을 신중하게 차단, 대응 및 타이밍하고 적의 움직임을 예측하는 것은 우주 퀘스트에서 성공하는 데 필수적입니다.

모든 행동이 반응을 의미하는 이 은하계에서 당신은 성스러운 여왕(종종 이단자들에 의해 무시무시한 여왕이라고 불림)인 처녀자리로 플레이하게 됩니다. Virgo가 평화, 대칭 및 균형의 시대인 황금 시대를 되찾기 위해 뒤틀리고 용서할 수 없는 우주 탐구에 착수할 때 처녀자리를 안내하세요. 그녀는 그렇게 생각합니다. Zodiac Realms에 대혼란을 일으키고 스타더스트의 흔적을 남겨 다른 사람들이 Virgo의 지나치게 의로운 세계관에 순응하고 빛을 볼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주요 특징들:
시간 제한 액션과 반격이 특징인 독특한 턴제 전투 시스템.
임의의 만남 없음: 모든 싸움은 플레이어를 위해 특별히 설계된 고유한 도전입니다.
여러 엔딩으로 탐험과 발견에 중점을 둡니다.
Zodiac Memories: 장막 뒤를 들여다보고 Zodiac의 뒷이야기를 살펴보세요!
보스 러시 모드: 숙달과 전투 능력을 테스트하는 건틀릿에서 게임의 모든 보스와 대결하십시오.
선택 사항인 액션 가득한 슈팅 미니 게임에서 위험한 길을 택하고 우주 파충류와 싸우세요!
그리고 무엇보다 알파카 타기!


오프라인 싱글 플레이어
오프라인 플레이 가능


본 제품의 구매 또는 사용을 위해서는 SEN 이용약관에 동의하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