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s "Notify when price drops" button to track STAR OCEAN THE SECOND STORY R - PS4 and PS5 price or check other PS5 / PS4 deals and discounts by pressing "Discounts" button

How does PS Deals tracker work?

Release date: 2023. 11. 2.

Genre: Role playing games

Rating:

Publisher: SQUARE ENIX CO., LTD.

Cheats:

Highest price

59,800원

Lowest price

47,840원

Lowest PS+ price

--

Metacritic
Score

/ 100

Critics:

Metacritic
User Score

/ 10

Ratings:

PlayStation
Rating

-- / 5

Ratings: --

STAR OCEAN THE SECOND STORY R
STAR OCEAN THE SECOND STORY R - PS4 and PS5
STAR OCEAN THE SECOND STORY R - PS4 & PS5
STAR OCEAN THE SECOND STORY R - Set of recovery items
STAR OCEAN THE SECOND STORY R - Sunrise Ring

Release date: 2023. 11. 2.

Genre: Role playing games

Rating:

Publisher: SQUARE ENIX CO., LTD.

Cheats:



본 소프트웨어는 다운로드 후에는 재화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하기 때문에 환불되지 않습니다. 관련 법률에 따라 재화의 가치가 손상되지 않은, 즉 다운로드 하지 않은 경우에 한하여 제품 수령일로부터 14일 이내 환불을 요청하신 경우에만 환불 처리가 가능합니다.

본 제품을 소지한 고객님께서는 해당 게임의 디지털 PS4™ 버전과 디지털 PS5® 버전 모두를 보유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게임 내에서 PS4™의 디지털 버전에서 플레이한 저장 데이터를 PS5®의 디지털 버전으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1998년에 일본에서 발매된 시리즈 두 번째 작품, 「STAR OCEAN THE SECOND STORY」가 「STAR OCEAN THE SECOND STORY R」로 리메이크되어 다시 돌아옵니다!
아름다운 3D 필드와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2D 픽셀 캐릭터가 융합된 그래픽과 더불어, 캐릭터 일러스트도 원작을 바탕으로 새롭게 그려졌습니다. 또한 원작의 성우가 각 플레이어 캐릭터의 음성을 담당하고 모든 이벤트를 풀 보이스로 최초 수록하였으며, STAR OCEAN 시리즈의 특징인 「간단하지만 상쾌하고 화려한」 배틀 시스템을 유지하면서 더욱 상쾌하고, 동료 캐릭터와 함께하는 전투를 즐길 수 있게 되었습니다.
모든 것이 새로워진 STAR OCEAN과 함께 별과 사랑을 지키는 은하의 모험을 다시 한번 떠나 보세요.

【새로운 요소】
1) 3D와 2D의 융합! 새로운 비주얼로 섬세하게 표현된 세계
필드와 마을, 던전 등 모든 맵이 새롭게 탄생하였습니다. 아름다운 3D 그래픽과 향수가 느껴지는 2D 캐릭터가 어우러진 새로운 STAR OCEAN의 세계를 그려냅니다.
2) 원작의 성우가 모든 이벤트를 풀 보이스로 수록
최초로 원작의 성우가 모든 이벤트에서 각 캐릭터의 음성을 수록하였으며, 1998년 당시에는 실현하기 어려웠던 연출이 새롭게 추가되었습니다. 또한, 2008년에 일본에서 발매된 「STAR OCEAN 2 SECOND EVOLUTION」의 캐릭터 음성도 함께 수록되어 플레이어가 원하는 버전의 음성을 캐릭터별로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3) 원작을 바탕으로 한 「Yukihiro Kajimoto」 씨의 신규 캐릭터 일러스트
STAR OCEAN 시리즈의 수많은 일러스트를 담당한 「Yukihiro Kajimoto」 씨가 본 작품의 캐릭터 일러스트를 작업하였으며, 원작을 바탕으로 새롭게 탄생한 클로드와 레나, 동료들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4) 「Motoi Sakuraba」 씨의 손을 거쳐 리얼한 밴드 사운드로 리메이크된 BGM
원작의 BGM을 작업한 「Motoi Sakuraba」 씨의 손을 거쳐 모든 BGM이 리메이크되었습니다. 배틀 BGM은 모두 밴드 사운드로 편곡되었으며, 필드와 무비의 BGM 역시 현악기 등이 더해져 더욱 호화로워졌습니다.


오프라인 싱글 플레이어
리모트 플레이를 통해 유저들은 모바일 기기, PC 또는 다른 PlayStation®4나 PlayStation®5를 사용하여 본인의 PlayStation®4 또는 PlayStation®5에 연결하고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오프라인 플레이 가능


본 제품의 구매 또는 사용을 위해서는 SEN 이용약관에 동의하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