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 PS5 / PS4
페르시아의 왕자: 잃어버린 왕관

SAVE: 40%

Ends: 2024. 5. 8.

Press "Notify when price drops" button to track 페르시아의 왕자: 잃어버린 왕관 price or check other PS5 / PS4 deals and discounts by pressing "Discounts" button

How does PS Deals tracker work?

Release date: 2024. 1. 18.

Genre: Action

Rating:

Publisher: UBISOFT

Cheats:

Highest price

54,800원

Lowest price

32,880원

Lowest PS+ price

--

Metacritic
Score

/ 100

Critics:

Metacritic
User Score

/ 10

Ratings:

PlayStation
Rating

-- / 5

Ratings: --

Prince of Persia The Lost Crown

Release date: 2024. 1. 18.

Genre: Action

Rating:

Publisher: UBISOFT

Cheats:



본 소프트웨어는 다운로드 후에는 재화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하기 때문에 환불되지 않습니다. 관련 법률에 따라 재화의 가치가 손상되지 않은, 즉 다운로드 하지 않은 경우에 한하여 제품 수령일로부터 14일 이내 환불을 요청하신 경우에만 환불 처리가 가능합니다.

본 제품을 소지한 고객님께서는 해당 게임의 디지털 PS4™ 버전과 디지털 PS5™ 버전 모두를 보유하실 수 있습니다.

시공간을 원하는 대로 바꿀 수 있는 페르시아 신화를 배경으로 한 액션 어드벤처 플랫포머 게임 속에서 스타일리시하고 스릴 넘치는 모험을 즐겨 보세요. 칼싸움의 대가인 사르곤을 전설적인 존재로 만들어 낼 수 있는 건 여러분밖에 없습니다! 묘기와도 같은 전투 기술을 숙달하고 새로운 시간의 힘뿐만 아니라, 특별한 능력을 손에 넣어 보세요.

내면의 전사를 일깨우세요.
시간의 힘과 전투 기술, 플랫폼 스킬을 활용해 만들어 낼 수 있는 엄청난 위력의 콤보로 타락한 시간의 적들과 신화 속 괴물을 물리쳐야 합니다.

전설로 내려오는 카프산을 탐험해야 합니다.
페르시아를 컨셉으로 한 저주받은 세계 속에서 웅장한 건축물을 감상하고 독특하고 신비로우면서도 위험이 도사리고 있는 수많은 생태계를 탐험하면서 극도로 세밀하게 구현된 환경을 만나 보세요.

장대한 모험을 떠날 시간입니다.
흥미롭고 독특한 게임 속 이야기를 따라가면서 뛰어난 재치가 필요한 퍼즐을 풀고 숨겨진 보물을 찾아 페르시아 신화 속 세상에 푹 빠져 보며 타락한 세계를 탐험하는 과업을 완료해야 합니다.

이미 해당 게임의 PS4™ 버전을 보유하고 계신 경우, 추가 비용이나 해당 제품을 구매할 필요 없이 PS5™ 디지털 버전을 보유하실 수 있습니다. PS4™ 디스크 사본 소유자께서는 PS5™ 디지털 버전을 플레이하실 때마다 해당 사본을 PS5™에 넣으셔야 합니다. PS4™ 게임 디스크 보유자께서 PS5™ 디지털 에디션 비 디스크 콘솔을 구매하시면 추가 비용 없이 PS5™ 버전을 받으실 수 없습니다.


본 제품의 구매 또는 사용을 위해서는 SEN 이용약관에 동의하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