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s "Notify when price drops" button to track 여피 사이코: 간부 에디션 price or check other PS4 deals and discounts by pressing "Discounts" button

How does PS Deals tracker work?

Release date: 2023. 6. 12.

Genre: Adventure / Horror

Rating:

Publisher: NEON DOCTRINE

Cheats:

Highest price

16,800원

Lowest price

7,560원

Lowest PS+ price

6,720원

Metacritic
Score

/ 100

Critics:

Metacritic
User Score

/ 10

Ratings:

PlayStation
Rating

5 / 5

Ratings: 11

Yuppie Psycho : Executive Edition

Release date: 2023. 6. 12.

Genre: Adventure / Horror

Rating:

Publisher: NEON DOCTRINE

Cheats:

PS5에서 이 게임을 플레이하려면 최신 시스템 소프트웨어로 시스템을 업데이트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이 게임은 PS5에서 플레이할 수 있으나 PS4에서 사용할 수 있는 일부 기능을 사용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PlayStation.com/bc에서 확인하세요.


본 소프트웨어는 다운로드 후에는 재화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하기 때문에 환불되지 않습니다. 관련 법률에 따라 재화의 가치가 손상되지 않은, 즉 다운로드 하지 않은 경우에 한하여 제품 수령일로부터 14일 이내 환불을 요청하신 경우에만 환불 처리가 가능합니다.

새 직장에서의 첫 출근? 이건 악몽이야!

모든 플레이어 분들은 이제 여피 사이코: 간부 에디션 업데이트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여피사이코 세계관을 확장해주는 새로운 탐험 구역들과 보스들 그리고, 수 시간의 플레이 타임을늘려줄, 세심하게 공들여 만든 새 콘텐츠들을 만나보세요.


여긴 90년대의 디스토피아 사회. 그리고 이 사회에서 미래 따위는 없는 우리의 주인공 브라이언 패스터낵은 세계적으로 주목받고 있는 기업인 신트라코프에 첫 발을 디디게 됩니다. 과연 불안하고 어리숙하며, 모든 일에 자격 미달인 주인공 패스터낵은 어떻게 신트라코프에서 생존할 수 있을까요? 그 모든 것은 패스터낵이 첫 번째 업무를 어떻게 ‘죽지 않고’ 수행할 수 있는가에 달려 있을 테죠.

우리의 주인공 패스터낵은 정체를 알 수 없는 신고식 이후 그의 직업이 '마녀 사냥꾼'이었음을 깨닫게 됩니다. 신트라코프를 성공의 길로 이끌었지만, 현재는 몰락의 원인이 된 '마녀'를 사냥하는 것이 패스터낵의 임무입니다. 과연 이런 어처구니 없는 상황에서 브라이언은 과연 끔찍한 괴물들로부터 살아남아 신트라코프의 이면에 숨겨진 어두운 과거를 밝혀낼 수 있을까요?

특징:
신트라코프에 입사하게 되면서 해야 할 업무:

• 작업 공간 숙지: 엘리베이터를 활용해, 몇 층에 어떤 사람들이 일하고 있으며, 건물의 내부에 어떤 것이 있는지 파악하십시오.
• 사무실 환경 적응: 대화를 하거나, 일을 할 때, 그리고 다른 세상에 존재하는 괴물들을 발견했을 때, 어떻게 대처해야 하는지를 배우십시오.
• 사내 친목 도모: 주변에서 일하는 동료들과 자유롭게 대화하고, 혹시 나올지도 모를 피에 젖은 비밀을 밝혀내 보십시오.
• 5개년 목표 계획: 이 이야기를 끝낼 수 있는 사람은 오직 브라이언 뿐입니다. 신중하게 행동하고, 신중하게 선택하십시오!
• 건강 및 안전 평가: 이야기를 진행하기 위해 다양한 길을 찾아내 보십시오. 그리고 어둠 속에서도 생존할 수 있는 방법을 강구해 보십시오.
• 엄격한 자기 평가: 주변에 숨겨진 단서들을 찾아내고, 수수께끼를 풀고, 새로운 길을 개척해 보십시오. - 마녀에게 들키지 않고서 말이죠.


오프라인 싱글 플레이어
DUALSHOCK 4 진동 기능 사용
오프라인 플레이 가능


본 제품의 구매 또는 사용을 위해서는 SEN 이용약관에 동의하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