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s "Notify when price drops" button to track Everdream Valley PS4 and PS5 price or check other PS5 / PS4 deals and discounts by pressing "Discounts" button

How does PS Deals tracker work?

Release date: 2023. 5. 30.

Genre: Adventure / Casual / Family

Rating:

Publisher: Digital Touch Co., Ltd.

Cheats:

Subtitles: Chinese, English, French, German, Korean, Polish, Portuguese, Spanish

Voice: English

Highest price

29,800원

Lowest price

14,900원

Lowest PS+ price

--

Metacritic
Score

/ 100

Critics:

Metacritic
User Score

/ 10

Ratings:

PlayStation
Rating

-- / 5

Ratings: --

Everdream Valley
Everdream Valley PS4 and PS5

Release date: 2023. 5. 30.

Genre: Adventure / Casual / Family

Rating:

Publisher: Digital Touch Co., Ltd.

Cheats:

Subtitles: Chinese, English, French, German, Korean, Polish, Portuguese, Spanish

Voice: English

PS5에서 이 게임을 플레이하려면 최신 시스템 소프트웨어로 시스템을 업데이트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이 게임은 PS5에서 플레이할 수 있으나 PS4에서 사용할 수 있는 일부 기능을 사용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PlayStation.com/bc에서 확인하세요.


본 소프트웨어는 다운로드 후에는 재화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하기 때문에 환불되지 않습니다. 관련 법률에 따라 재화의 가치가 손상되지 않은, 즉 다운로드 하지 않은 경우에 한하여 제품 수령일로부터 14일 이내 환불을 요청하신 경우에만 환불 처리가 가능합니다.

학기를 마친 당신은 에버드림 밸리에서 할아버지와 할머니가 계신 고즈넉한 농장에서 여름을 보내고 있습니다. 매일마다 야생동물, 모험, 그리고 조그만 마법을 체험해보세요. 일이나 책임감, 인간관계와 같은 것들을 신경쓰고 살지 않았던 순수했던 시절로 돌아가봅시다.

농장을 생명력을 불어넣어 매력 넘치는 곳으로 만들어보세요

이 작은 농장에는 많은 관심이 필요합니다. 다양한 과일과 채소들을 재배하고 다양한 종류의 동물들을 키워보세요. 농작물과 동물들이 행복하게 자랄 수 있도록 보호하고, 농장을 수리하고 확장하기 위한 자원들을 모아보세요. 오픈 월드를 탐험하면서 밤마다 왜 마법의 꿈을 꾸게 되는지 알아봅시다.

동물들의 낙원을 만들어보세요

에버드림 밸리에는 평화를 방해하는 사람들이 거의 없어 많은 동물들이 살고 있습니다. 돼지, 소, 닭, 오리, 염소, 알파카, 말, 양, 벌, 멧돼지, 까치, 비버, 들소, 거위, 사슴, 개구리, 딱정벌레, 나비, 잠자리, 늑대, 쥐, 달팽이, 민달팽이, 물고기 등 다양한 동물들이 있습니다! 각 동물마다 농장에 특별한 영향을 미치게 됩니다.

보송보송한 최고의 조수

강아지가 당신의 곁을 항상 함께할거에요. 10가지 품종 중 하나를 선택하여 몰이, 추적, 보물찾기 등을 도와줄 수 있도록 훈련시켜 봅시다. 고양이도 있으며 고양이의 마음을 사로잡으면 당신을 위해 무언가를 해줄지도 모릅니다. 그건 고양이 마음에 달려있지만요.

밤이 되면 마법이 펼쳐집니다

밤이 되면 계곡의 마법이 나타나고 꿈속에서 독특한 미니 게임을 통해 농장의 여러 동물 중 하나가 될 수 있습니다. 각 게임을 한 뒤에는 특별한 보상을 받거나, 다음날 농장에 영향이 미치게 됩니다.

샌드박스로 즐기는 아늑한 모험

계곡에서 보내는 여름의 나날들은 농장을 돌보는 것만이 전부가 아니며 다양한 할 거리들이 있습니다! 캠핑을 하며 밤을 보내거나, 나무 위에 집을 짓고, 벌레들을 포획 및 수집하고, 낚시를 하거나, 새로운 옷을 장만하고, 요리하거나 사진을 찍거나, 가구를 만들거나, 보물사냥을 떠날 수 있습니다. 각각의 모험활동들을 하면 농장을 풍성하게 하는데 도움이 될 특별한 무언가를 받을 수 있습니다.


오프라인 싱글 플레이어
DUALSHOCK 4 진동 기능 사용
리모트 플레이를 통해 유저들은 모바일 기기, PC 또는 다른 PlayStation®4나 PlayStation®5를 사용하여 본인의 PlayStation®4 또는 PlayStation®5에 연결하고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본 제품의 구매 또는 사용을 위해서는 SEN 이용약관에 동의하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