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s "Notify when price drops" button to track Protodroid DeLTA price or check other PS4 deals and discounts by pressing "Discounts" button

How does PS Deals tracker work?

Release date: 2023. 5. 26.

Genre: Action

Rating:

Publisher: Humble Games

Cheats:

Subtitles: English

Voice: English

Highest price

22,800원

Lowest price

15,960원

Lowest PS+ price

--

Metacritic
Score

/ 100

Critics:

Metacritic
User Score

/ 10

Ratings:

PlayStation
Rating

4.31 / 5

Ratings: 13

Protodroid DeLTA

Release date: 2023. 5. 26.

Genre: Action

Rating:

Publisher: Humble Games

Cheats:

Subtitles: English

Voice: English

PS5에서 이 게임을 플레이하려면 최신 시스템 소프트웨어로 시스템을 업데이트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이 게임은 PS5에서 플레이할 수 있으나 PS4에서 사용할 수 있는 일부 기능을 사용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PlayStation.com/bc에서 확인하세요.


본 소프트웨어는 다운로드 후에는 재화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하기 때문에 환불되지 않습니다. 관련 법률에 따라 재화의 가치가 손상되지 않은, 즉 다운로드 하지 않은 경우에 한하여 제품 수령일로부터 14일 이내 환불을 요청하신 경우에만 환불 처리가 가능합니다.

인간과 기술이 자연과 공존하는 아름답고 활기찬 ""solarpunk"" 세계를 배경으로 한 빠르고 유동적인 3D 액션 플랫포머에서 잠재력을 발휘하세요.
인간과 AI가 공존하는 강력하고 복잡한 이야기에서 인공 지능의 진정한 가능성을 세계에 보여주는 고도로 진보된 안드로이드 모델인 DeLTA의 역할을 맡으세요. 주요 특징은 다음과 같습니다.
● 동적 3D 액션 플랫폼 – DeLTA의 뛰어난 손재주와 독특한 무기를 활용하여 도전적인 스테이지를 탐색하세요. 장르의 2D 클래식을 전달하는 빠르고 유동적인 3D 게임 플레이에서 점프하고 촬영하세요.
● Radia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 태양 에너지가 지배하고 인류와 기술이 지배하며 자연과 공존하는 아름다운 세상을 여행하면서 지구의 미래에 대한 더 희망적인 비전을 탐험하세요.
● 미션 선택 – 선택한 순서대로 다양하고 독특한 레벨에서 선택하여 Vypers와 싸우세요. 각 단계의 끝에서 엄청난 보스를 물리치고 그들의 고유한 무기를 소유하세요.
● 화려한 캐릭터 – 허풍쟁이 바이퍼 마스터, 라이벌 로봇 공학자, 다른 철학으로 살고 작동하는 동료 Protodroid의 다양한 캐릭터 뒤에 숨겨진 배경과 이야기를 알아보세요.
● 숨겨진 업그레이드 찾기 – 전 세계에 숨겨진 희귀한 업그레이드, 파워업 및 블레이드 기술을 발견하여 DeLTA의 기능을 향상시키세요.
클래식 액션 플랫포머에서 큰 영감을 받은 Protodroid DeLTA는 강렬한 전투, 다이내믹한 플랫포밍, 마스터하기를 기다리는 도전적인 3D 레벨이 가득한 액션이 넘칩니다.


오프라인 싱글 플레이어
DUALSHOCK 4 진동 기능 사용
오프라인 플레이 가능


본 제품의 구매 또는 사용을 위해서는 SEN 이용약관에 동의하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