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s "Notify when price drops" button to track Strategic Mind Bundle: Blitzkrieg and The Pacific price or check other PS4 deals and discounts by pressing "Discounts" button

How does PS Deals tracker work?

Release date: 2023. 2. 23.

Genre: Strategy

Rating:

Publisher: KLABATER

Cheats:

Main game: Strategic Mind: The Pacific

Subtitles: Chinese, English, French, German, Polish, Portuguese, Russian, Spanish

Voice: English

Highest price

54,800원

Lowest price

19,180원

Lowest PS+ price

16,440원

Metacritic
Score

/ 100

Critics:

Metacritic
User Score

/ 10

Ratings:

PlayStation
Rating

3.75 / 5

Ratings: 8

Release date: 2023. 2. 23.

Genre: Strategy

Rating:

Publisher: KLABATER

Cheats:

Main game: Strategic Mind: The Pacific

Subtitles: Chinese, English, French, German, Polish, Portuguese, Russian, Spanish

Voice: English

PS5에서 이 게임을 플레이하려면 최신 시스템 소프트웨어로 시스템을 업데이트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이 게임은 PS5에서 플레이할 수 있으나 PS4에서 사용할 수 있는 일부 기능을 사용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PlayStation.com/bc에서 확인하세요.


본 소프트웨어는 다운로드 후에는 재화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하기 때문에 환불되지 않습니다. 관련 법률에 따라 재화의 가치가 손상되지 않은, 즉 다운로드 하지 않은 경우에 한하여 제품 수령일로부터 14일 이내 환불을 요청하신 경우에만 환불 처리가 가능합니다.

Strategic Mind: Blitzkrieg는 제2차 세계대전을 배경으로 한 턴제 전략 게임입니다. 그것은 좋은 오래된 전쟁 게임 장르에 현대적인 모습과 새로운 기능을 제공합니다. 당신은 상상할 수 없는 역경을 극복하고 유럽에서 궁극적인 씁쓸한 승리를 주장하는 독일군을 이끌어야 합니다. 전격전이 길입니다!
Strategic Mind: The Pacific은 제2차 세계대전을 배경으로 한 턴제 전략 게임으로 태평양에서 벌어지는 미국과 일본 제국 간의 전쟁을 놀라운 역사적 정확성과 디테일에 대한 관심으로 묘사합니다.
Strategic Mind: Blitzkrieg 주요 기능:
- 지상전에 중점을 둔 지상, 공군, 해군을 지휘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됩니다.
- UE4 엔진이 제공하는 최신 3D 그래픽과 모든 유닛의 상세 모델, 낮/밤 주기 및 날씨 효과.
- 부대의 레벨을 올리고 자신의 전략에 가장 적합한 스킬을 선택하여 부대를 업그레이드하고 커스터마이즈할 수 있습니다. 게다가, 당신의 전략과 전장 모두에 더 잘 맞도록 각 작전을 위한 추가 장비를 부대에 장착할 수 있습니다.
- 게임을 진행하면서 몇 가지 보상을 획득하고 군대의 효율성과 시너지를 높이는 방법을 배울 수 있는 고유한 HQ 기술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 다양한 종류의 새로운 유닛을 획득하거나 기존 유닛을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모든 새로운 유닛과 장비는 캠페인의 역사적으로 정확한 순간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앞으로의 전투에서 수많은 전리품을 획득하고 적의 가장 발전된 유닛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우리는 역사적 정확성을 위해 노력하는 동시에 다양한 "가상"을 탐색하고 독일군이 유럽 대륙을 지배하기 위한 투쟁에서 훨씬 더 성공했다면 어떤 일이 일어날 수 있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 풀 보이스오버가 포함된 스토리텔링 시네마틱과 작동 중 대화는 획기적인 사건을 더 잘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Strategic Mind: Pacific 주요 기능:
- 태평양 전쟁의 획기적인 사건에 대한 고유한 통찰력을 얻기 위해 분쟁의 양측을 모두 플레이하십시오. 그리고 우리 세계의 미래를 손에 넣기 위해 싸우는 일본 제국.
- 어떤 선박, 잠수함, 항공기가 군대의 대부분을 구성할지 결정할 수 있습니다. 역사적으로 정확한 순간에 모든 모델을 사용할 수 있게 되어 임무 사이에 함대를 관리하십시오.
- 고유한 부착 시스템을 통해 추가 장비로 유닛을 커스터마이즈하여 효율성을 높이고 부서의 전략에 완벽하게 엮을 수 있습니다.
- 캠페인 전반에 걸쳐 경험이 풍부한 전투원이 되는 유닛을 감독하고 전략에 더 잘 맞도록 집중해야 할 기술을 선택합니다.
- 상세한 해전 시스템을 통해 모든 종류의 무장, 선체, 엔진, 비행갑판 등과 같은 다양한 선박 시스템을 손상시킬 수 있습니다. 나머지 소 함대를 쉽게 먹이로 만드는 방어.
- 당신의 전략에 더 잘 맞는 사령관의 기술을 선택하고 적시에 사용하여 전세를 뒤집으십시오.
- 작전의 성공을 보장하기 위해 가장 어려운 작업에 전쟁의 용광로로 단련된 영웅을 고용하십시오.
- 복잡한 전투 역학을 통해 전술 및 전략적 우월성을 최대한 보여줄 수 있습니다.


오프라인 싱글 플레이어
오프라인 플레이 가능


본 제품의 구매 또는 사용을 위해서는 SEN 이용약관에 동의하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