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s "Notify when price drops" button to track 아카이카타나 진 price or check other PS4 deals and discounts by pressing "Discounts" button

How does PS Deals tracker work?

Release date: 2022. 12. 15.

Genre: Shooter

Rating:

Publisher: H2 Interactive Co., Ltd.

Cheats:

Subtitles: Chamorro, English, Japanese, Korean

Voice: Japanese

Highest price

37,800원

Lowest price

26,460원

Lowest PS+ price

--

Metacritic
Score

/ 100

Critics:

Metacritic
User Score

/ 10

Ratings:

PlayStation
Rating

-- / 5

Ratings: --

아카이카타나 진

Release date: 2022. 12. 15.

Genre: Shooter

Rating:

Publisher: H2 Interactive Co., Ltd.

Cheats:

Subtitles: Chamorro, English, Japanese, Korean

Voice: Japanese

PS5에서 이 게임을 플레이하려면 최신 시스템 소프트웨어로 시스템을 업데이트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이 게임은 PS5에서 플레이할 수 있으나 PS4에서 사용할 수 있는 일부 기능을 사용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PlayStation.com/bc에서 확인하세요.


본 소프트웨어는 다운로드 후에는 재화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하기 때문에 환불되지 않습니다. 관련 법률에 따라 재화의 가치가 손상되지 않은, 즉 다운로드 하지 않은 경우에 한하여 제품 수령일로부터 14일 이내 환불을 요청하신 경우에만 환불 처리가 가능합니다.

고도의 경제 성장기를 누리던 옛 일본과 비슷한 가상의 세계를 무대로 전투기, 전차, 전함 등의 병기가 뒤엉키고, '팬텀', '무겐'이라고 불리는 거인들이 전쟁터를 누비는 횡스크롤 슈팅게임 '아카이카타나 진'.


레트로와 밀리터리를 콘셉트로 한 개성 짙은 비주얼과 강렬하고 화려한 캐릭터 디자인, 적으로 돌아선 옛 동료나 가족과 충돌하는 비극적이고 드라마틱한 시나리오, 다채로운 전투 방식을 통한 전략적인 게임 시스템. 수많은 마니아를 열광시킨 화제의 시리즈를 지금 경험해보세요!

◆ 케이브 '아카이카타나' 시리즈 3개 작품 수록
- 아카이카타나
2010년 아케이드판으로 발매된 시리즈 첫 번째 작품으로, 2인 동시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 아카이카타나 진
가정용 콘솔에 맞춰 화면비율을 16:9로 변경하고 신규 시스템 '하가네'와 '카타나'를 추가하였습니다.
- 절 아카이카타나
아카이카타나' 시스템을 기반으로 화면비율을 16:9로 변경하고 밸런스를 조정하였습니다.

◆ 스테이지 공략부터 스코어 어택까지 자유자재 플레이!
플레이어는 전투기 【파이터】와 서몬' 기능을 통해 일정 시간 동안 거대한 닌자로 변신하는 【팬텀】 두 가지 형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샷은 공격력을 중시한 【어택 모드】, 기동성을 중시한 【디펜스 모드】 두 가지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두 가지 형태와 두 가지 샷을 조합하여 적의 공세에서 살아남으며 승리를 거머쥐세요.

'서몬' 기능은 일정 시간 동안 파워업 상태가 되는 중요한 테크닉입니다. '아카이카타나'와 '절 아카이카타나'에서 '서몬' 기능을 적재적소에 활용하면, 화면을 가득 채우는 적의 탄환을 막아낼 수 있습니다. '아카이카타나 진'에서는 '카타나'를 소환하여 발사함으로써 강력한 적을 빠르게 처치할 수 있습니다. 적의 공격을 피하는 것뿐 아니라, '무효화'하거나 '지우는' 본 작품만의 특별한 전술을 활용해보세요. '서몬' 기능을 잘 활용하면 훨씬 유리한 플레이가 가능해지고 스코어가 비약적으로 상승합니다.

◆ 알찬 게임 모드와 다채로운 기능들
- '설정' - 볼륨 조정 및 스크린 조정 등을 지원합니다. 스크린 프레임을 ON으로 설정하면 플레이 중에 캐릭터 보이스 자막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기본 ON)
- '트레이닝' - 스테이지 및 플레이어 캐릭터의 조건을 세밀하게 설정하여 연습할 수 있습니다.
- '스코어 어택' - 이어하기 및 재시작을 지원하지 않는 단판 승부 모드입니다. 랭킹과 리플레이를 일반 플레이와 별도로 저장할 수 있습니다.
- '온라인 랭킹' - 온라인에서 다른 플레이어들과 스코어를 겨룰 수 있습니다.
- '리플레이' - 게임 시작부터 끝까지 플레이한 데이터를 녹화하여 저장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 재생 및 정지 기능은 물론, 특정 시점에서 바로 게임을 재개할 수 있는 '편집' 기능도 지원합니다.

◆ 마츠모토 다이스케의 새로운 어레인지 음악 수록
'고딕은 마법 소녀' 속 음악과 '아카이카타나' 시리즈의 효과음을 담당한 마츠모토 다이스케가 이번 작품에서 새로운 어레인지 음악을 전해드립니다. 오리지널 음원과 '진'에서 추가된 어레인지 음악을 포함하여 총 세 가지 버전의 BGM을 골라 가며 플레이하실 수 있습니다.


오프라인 멀티플레이어 (2명의 플레이어)
리모트 플레이를 통해 유저들은 모바일 기기, PC 또는 다른 PlayStation®4나 PlayStation®5를 사용하여 본인의 PlayStation®4 또는 PlayStation®5에 연결하고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본 제품의 구매 또는 사용을 위해서는 SEN 이용약관에 동의하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