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s "Notify when price drops" button to track Romancing SaGa -Minstrel Song- Remastered PS4 and PS5 price or check other PS5 / PS4 deals and discounts by pressing "Discounts" button

How does PS Deals tracker work?

Release date: 2022. 12. 1.

Genre: Role playing games

Rating:

Publisher: SQUARE ENIX

Cheats:

Highest price

29,800원

Lowest price

20,860원

Lowest PS+ price

--

Metacritic
Score

/ 100

Critics:

Metacritic
User Score

/ 10

Ratings:

PlayStation
Rating

-- / 5

Ratings: --

Romancing SaGa -Minstrel Song- Remastered
Romancing SaGa -Minstrel Song- Remastered PS4 & PS5

Release date: 2022. 12. 1.

Genre: Role playing games

Rating:

Publisher: SQUARE ENIX

Cheats:



본 소프트웨어는 다운로드 후에는 재화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하기 때문에 환불되지 않습니다. 관련 법률에 따라 재화의 가치가 손상되지 않은, 즉 다운로드 하지 않은 경우에 한하여 제품 수령일로부터 14일 이내 환불을 요청하신 경우에만 환불 처리가 가능합니다.

소지한 고객님께서는 해당 게임의 디지털 PS4™ 버전과 디지털 PS5™ 버전 모두를 보유하실 수 있습니다.


원작 「Romancing SaGa -Minstrel Song-」은 「Glimmer」나 「Combo」와 같은 시리즈 전통의 요소가 충실하게 구현되어 있어 당시 시리즈의 집대성이라고 불리던 타이틀입니다.
자신만의 시나리오로 스토리를 진행할 수 있는 「프리 시나리오」 시스템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태생과 환경이 모두 다른 8명의 주인공 중에 1명을 골라서, 당신만의 여행을 시작해보세요.

리마스터판에서는 그래픽의 고해상도화를 비롯하여 플레이 감각의 향상과 새로운 요소 등 여러 가지 부분이 진화하였습니다. 원작 팬은 물론, 시리즈를 처음으로 플레이하시는 분께도 추천할 수 있는 타이틀입니다.

-------------------------------------------------------------------
■스토리
신은 인간을 만들고, 인간은 이야기를 만든다.

The primordial creator Marda가 만들어낸 세계, Mardias.
과거 이 땅에서는 악의 화신이었던 Death, Saruin, Schirach와 Elore, the king of the gods간의 싸움이 있었습니다.
영원한 싸움의 끝에서, Death와 Schirach은 그 힘을 봉인 당하였으며, 남은 Saruin 역시
10개의 「Fatestone」의 힘과 영웅 Mirsa의 고귀한 희생으로 봉인하였습니다.

그로부터 1000년 후......
Fatestone은 세계 곳곳에 흩어져, 다시 malicious deities의 힘이 부활하려 하고 있습니다.
운명에 조종당하는 것처럼, 각각 여행을 떠나는 8명.

광대한 Mardias의 땅에서 그들이 어떤 이야기를 자아내는지......
그것은 플레이어인 당신의 손에 맡겨져 있습니다.

-------------------------------------------------------------------


게임의 PS4™ 버전을 보유하고 계신 경우, 추가 비용이나 해당 제품을 구매할 필요 없이 PS5™ 디지털 버전을 보유하실 수 있습니다. PS4™ 디스크 사본 소유자께서는 PS5™ 디지털 버전을 플레이하실 때마다 해당 사본을 PS5™에 넣으셔야 합니다. PS4™ 게임 디스크 보유자께서 PS5™ 디지털 에디션 비 디스크 콘솔을 구매하시면 추가 비용 없이 PS5™ 버전을 받으실 수 없습니다.


오프라인 싱글 플레이어
오프라인 플레이 가능


본 제품의 구매 또는 사용을 위해서는 SEN 이용약관에 동의하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