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s "Notify when price drops" button to track Retro Highway price or check other PS4 deals and discounts by pressing "Discounts" button

How does PS Deals tracker work?

Release date: 2022. 4. 24.

Genre: Arcade / Racing

Rating:

Publisher: TERNOX

Cheats:

Highest price

5,800원

Lowest price

1,450원

Lowest PS+ price

--

Metacritic
Score

/ 100

Critics:

Metacritic
User Score

/ 10

Ratings:

PlayStation
Rating

5 / 5

Ratings: 1

Retro Highway

Release date: 2022. 4. 24.

Genre: Arcade / Racing

Rating:

Publisher: TERNOX

Cheats:

PS5에서 이 게임을 플레이하려면 최신 시스템 소프트웨어로 시스템을 업데이트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이 게임은 PS5에서 플레이할 수 있으나 PS4에서 사용할 수 있는 일부 기능을 사용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PlayStation.com/bc에서 확인하세요.


본 소프트웨어는 다운로드 후에는 재화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하기 때문에 환불되지 않습니다. 관련 법률에 따라 재화의 가치가 손상되지 않은, 즉 다운로드 하지 않은 경우에 한하여 제품 수령일로부터 14일 이내 환불을 요청하신 경우에만 환불 처리가 가능합니다.

Retro Highway를 타고 16비트 블라스트 프로세싱과 순수한 아케이드 재미의 시대로 돌아가십시오! Retro Highway는 현대 타이틀의 접근성과 고대의 고기술 도전 및 매력적인 미학을 결합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후퇴 게임입니다.
• 60fps의 콘솔에서 높은 옥탄가의 올드 스쿨 액션을 경험하십시오.
• 과감한 도전을 완료하고 최고 점수를 위해 친구 또는 전 세계와 경쟁하십시오.
• 뜨거운 사막 고속도로에서 미래의 달 기지에 이르기까지 6가지 독특한 환경을 탐험하세요.
• 10대 이상의 다양한 자전거 차고에서 선택하고 다양한 파워업을 업그레이드하여 플레이 스타일을 사용자 정의하십시오.
• 세련된 픽셀 아트 비주얼과 칩튠 사운드트랙으로 인한 노스탤지어 러시 수용


오프라인 싱글 플레이어
DUALSHOCK 4 진동 기능 사용
오프라인 플레이 가능


본 제품의 구매 또는 사용을 위해서는 SEN 이용약관에 동의하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