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 PS5 / PS4
Z-Warp PS4 and PS5

SAVE: 65%

Ends: 2024. 5. 8.

Press "Notify when price drops" button to track Z-Warp PS4 and PS5 price or check other PS5 / PS4 deals and discounts by pressing "Discounts" button

How does PS Deals tracker work?

Release date: 2022. 4. 6.

Genre: Action / Shooter / Arcade

Rating:

Publisher: eastasiasoft

Cheats:

Subtitles: English, Japanese

Highest price

7,600원

Lowest price

2,660원

Lowest PS+ price

5,320원

Metacritic
Score

/ 100

Critics:

Metacritic
User Score

/ 10

Ratings:

PlayStation
Rating

-- / 5

Ratings: --

Z-Warp
Z-Warp PS4 and PS5

Release date: 2022. 4. 6.

Genre: Action / Shooter / Arcade

Rating:

Publisher: eastasiasoft

Cheats:

Subtitles: English, Japanese

PS5에서 이 게임을 플레이하려면 최신 시스템 소프트웨어로 시스템을 업데이트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이 게임은 PS5에서 플레이할 수 있으나 PS4에서 사용할 수 있는 일부 기능을 사용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PlayStation.com/bc에서 확인하세요.


본 소프트웨어는 다운로드 후에는 재화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하기 때문에 환불되지 않습니다. 관련 법률에 따라 재화의 가치가 손상되지 않은, 즉 다운로드 하지 않은 경우에 한하여 제품 수령일로부터 14일 이내 환불을 요청하신 경우에만 환불 처리가 가능합니다.

서기 21XX년, 시공간을 뛰어넘을 수 있는 우주선이 개발되어 발사되었습니다. 하지만 이 우주선은 첫 비행에서 깊이를 가늠할 수 없는 우주의 구덩이 속으로 사라지고 말았습니다. 그러던 어느 날, 우주선의 조난 신호가 포착되었습니다. Z-디비전의 가장 유능한 파일럿인 당신은 이제 실험단계의 우주선을 찾아 블랙박스를 회수해야 합니다. 이번 임무를 완수하려면 사악한 적들이 몰려드는 지옥과도 같은 세계 속으로 뛰어들어 살아남아야 합니다!

는 치열한 레트로 픽셀 아트 스타일로 선보이는 수직 슛뎀업 게임입니다. 믿을 수 있는 건 블래스터, 폭탄, 초강력 스페셜 공격뿐인 아케이드 스타일의 액션을 즐겨 보세요. 총알 지옥으로 당신의 우주선을 파괴하려고 몰려오는 사악한 적들을 격추시키고, 당신 우주선 주변 반경의 모든 것을 즉시 쓸어 버릴 수 있는 초강력 무기를 충전해서 전세를 뒤집으세요! 거대한 보스를 상대하고, 스토리 또는 무한 모드에서 최고 점수를 기록하세요.

특징

• 현대적인 시스템이 도입된 고전 수직 슛뎀업 액션을 경험하세요!
• 다양한 종류의 총과 폭탄을 사용해서 사악한 적들의 공격 속에서 살아남으세요.
• 당신의 우주선에 가까이 접근하는 모든 것을 즉시 파괴할 수 있는 초강력 스페셜 공격을 충전하세요!
• 효율적이고 노련한 플레이를 통해 점수 배수를 높이세요.
• 스토리 모드에서 실력을 키우거나, 무한 모드에 도전해서 몇 번이고 플레이하세요!

본 제품을 소지한 고객님께서는 해당 게임의 디지털 PS4™ 버전과 디지털 PS5™ 버전 모두를 보유하실 수 있습니다.


오프라인 싱글 플레이어
오프라인 플레이 가능


본 제품의 구매 또는 사용을 위해서는 SEN 이용약관에 동의하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