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s "Notify when price drops" button to track Shadow Warrior 3: Definitive Edition | PS4 and PS5 price or check other PS4 deals and discounts by pressing "Discounts" button

How does PS Deals tracker work?

Release date: 2022. 3. 1.

Genre: Action

Rating:

Publisher: Devolver Digital

Cheats:

Highest price

54,800원

Lowest price

13,440원

Lowest PS+ price

11,200원

Metacritic
Score

/ 100

Critics:

Metacritic
User Score

/ 10

Ratings:

PlayStation
Rating

4.34 / 5

Ratings: 294

Shadow Warrior 3

Release date: 2022. 3. 1.

Genre: Action

Rating:

Publisher: Devolver Digital

Cheats:

PS5에서 이 게임을 플레이하려면 최신 시스템 소프트웨어로 시스템을 업데이트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이 게임은 PS5에서 플레이할 수 있으나 PS4에서 사용할 수 있는 일부 기능을 사용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PlayStation.com/bc에서 확인하세요.


본 소프트웨어는 다운로드 후에는 재화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하기 때문에 환불되지 않습니다. 관련 법률에 따라 재화의 가치가 손상되지 않은, 즉 다운로드 하지 않은 경우에 한하여 제품 수령일로부터 14일 이내 환불을 요청하신 경우에만 환불 처리가 가능합니다.

Shadow Warrior 3는 빠른 템포와 날카로운 근접전, 화려한 자유 이동 시스템이절묘하게 어우러진 1인침 슈팅 게임 시리즈의 최신작입니다.

몰락한 기업의 쇼군 로왱과 적에서 동료로 바뀐 로왱의 전 고용주 오로치 질라는 그들이 원치 않게 영원한 감옥에서 풀어준 고대 용을 다시 잡아오기 위한 불가능한 임무에 착수합니다. 살인적인 검과 총알로 무장한 로왱은 어둠의 짐승인 용을 추적하기 위해 다양한 미지의 세계를 횡단하고 대재앙을 헤쳐나가야 합니다. 이제 죽은 신의 가면, 용의 알, 마법의 손길, 그리고 대격변을 막아낼 수 있는 화력만 있으면 됩니다.

총격전에 카타나를 가져오다
악마 무리 속으로 돌진하여 압도적인 화력과 파괴적이고 정확한 카타나 공격을 합쳐 죽음의 교향곡을 연주하세요.

화려한 발놀림
공중 대시, 벽면 달리기, 이단 점프, 화려학 갈고리 액션과 같은 민첩한 기술들을 이용해보세요. 전투와 액션에 많은 선택지를 제공합니다.

처형으로 섬멸하라
멋진 마무리 액션을 수행하여 정복한 적을 처치하고, 멈출 수 없는 분노와 강력한 마법의 힘을 다시 적에게 발산하세요.

다이내믹한 전투 구역
각 전투 지역에는 공격 전략에 또 다른창의적 선택을 위해 활성화할 수 있는 위험한 구조물과 장치가 플레이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네오 봉건 일본
고대 사무라이의 마법과 기술이 스며든신화 속의 아시아 땅을 횡단하는 여행을떠나보세요. 지금은 일본 민속의 악마인요괴가 그곳을 지배하고 있습니다.

우스운 이야기
로왱과 질라의 즐거운 농담, 그리고 종말의 날을 새로운 하루로 바꾸는 도중에 벌어지는 황당한 전율의 강렬한 스릴라이드.


오프라인 싱글 플레이어
DUALSHOCK 4 진동 기능 사용
리모트 플레이를 통해 유저들은 모바일 기기, PC 또는 다른 PlayStation®4나 PlayStation®5를 사용하여 본인의 PlayStation®4 또는 PlayStation®5에 연결하고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PS4 Pro 콘솔로 플레이 성능 향상
오프라인 플레이 가능


본 제품의 구매 또는 사용을 위해서는 SEN 이용약관에 동의하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