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s "Notify when price drops" button to track Beautiful Desolation price or check other PS4 deals and discounts by pressing "Discounts" button

How does PS Deals tracker work?

Release date: 2022. 2. 7.

Genre: Adventure / Unique / Casual

Rating:

Publisher: GAMEPIA Co., Ltd.

Cheats:

Subtitles: Chamorro, Chinese, English, French, German, Japanese, Korean, Russian, Spanish, Turkish

Voice: English

Highest price

24,000원

Lowest price

2,400원

Lowest PS+ price

5,760원

Metacritic
Score

/ 100

Critics:

Metacritic
User Score

/ 10

Ratings:

PlayStation
Rating

4.19 / 5

Ratings: 21

Beautiful Desolation

Release date: 2022. 2. 7.

Genre: Adventure / Unique / Casual

Rating:

Publisher: GAMEPIA Co., Ltd.

Cheats:

Subtitles: Chamorro, Chinese, English, French, German, Japanese, Korean, Russian, Spanish, Turkish

Voice: English

PS5에서 이 게임을 플레이하려면 최신 시스템 소프트웨어로 시스템을 업데이트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이 게임은 PS5에서 플레이할 수 있으나 PS4에서 사용할 수 있는 일부 기능을 사용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PlayStation.com/bc에서 확인하세요.


본 소프트웨어는 다운로드 후에는 재화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하기 때문에 환불되지 않습니다. 관련 법률에 따라 재화의 가치가 손상되지 않은, 즉 다운로드 하지 않은 경우에 한하여 제품 수령일로부터 14일 이내 환불을 요청하신 경우에만 환불 처리가 가능합니다.

디지털 아트북과 사운드트랙 무료 제공!
80페이지 이상의 고해상도 아트와 공식 사운드트랙 18종이 무료로 포함되어 있습니다. (디지털버전 다운로드)

방대한 어드벤처 스토리
동생 마크(Mark)와 그의 형 돈(Don)은 추앙과 비난을 함께 받는 고도의 첨단 기술이 지배하는 미래시대로 내던져집니다.

아프리카 풍의 아포칼립스 세계에 살고 있는 주민들이 당신이 새로운 발견을 하고 멋진 장소들로 발을 옮길 때마다 도움을 주거나 방해할 것입니다. 여정 속에서 만나게 될 그곳의 지도자, 치료사, 그리고 전사와 협상하거나 나나이트 무리, 거대 전갈 및 로켓이 달린 로봇과의 전투에 뛰어드세요.

발전하는 마을에서부터 무너져가는 도시, 석화된 숲, 그리고 말라버린 해저와 같이 이 새롭고 이상한 세계에는 2D 등각 예술로 아름답게 표현된 수많은 지형들이 펼쳐져 있습니다. 탐험하고, 퍼즐을 풀면서 여정이 끝날 때 이 세상의 모습을 좌우할 많은 어려운 선택들을 직면할 준비를 하세요.

잊을 수 없는 얼굴들
알고 있는 것처럼 인류는 완전히 재구축되었으며, “BEAUTIFUL DESOLATION”의 등장인물들이 이를 뚜렷하게 드러냅니다. 기술과 죽음은 개념이 모호해졌습니다. 감각을 갖고 있는 완고한 로봇들이 세상에 횡행합니다. 초인본주의적인 부족들과 지도자들이 등장하여 세력을 주장하고 있습니다. 무자비한 사냥꾼 용병들이 평원을 배회하고 있습니다. 모두 이 강력한 미지의 세계에 적응하였고, 서로의 의견이 종종 어긋나곤 합니다. 각각 수천 줄의 대화 및 다양한 대화 패턴을 실제 아프리카 성우의 음성으로 수록하여 탄생한 40명 이상의 고유 캐릭터들을 만나보세요. 매혹적인 SF 세계와 캐릭터들을 더 생생하게 경험할 수 있도록 풀 CGI 컷신이 전체 스토리 곳곳에 투입되었습니다.

거장의 손을 거친 사운드트랙
BEAUTIFUL DESOLATION에는 Wolfenstein®, DOOM®, Prey®, Killer Instinct®, Need for Speed®의 사운드트랙 작업을 담당한 Mick Gordon의 활기차고 실험적인 사운드트랙이 수록되어 있습니다.

콘솔 컨트롤러에 최적화
콘솔 컨트롤러와의 직관성을 위하여 BEAUTIFUL DESOLATION의 컨트롤, UI 및 움직임을 재설계하였습니다. PC 어드벤처 장르의 보석과도 같은 게임을 이제 콘솔 게임패드로 즐겨보세요.


오프라인 싱글 플레이어
DUALSHOCK 4 진동 기능 사용


본 제품의 구매 또는 사용을 위해서는 SEN 이용약관에 동의하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