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s "Notify when price drops" button to track Crysis Remastered Trilogy price or check other PS4 deals and discounts by pressing "Discounts" button

How does PS Deals tracker work?

Release date: 2021. 12. 3.

Genre: Shooter

Rating:

Publisher: CRYTEK

Cheats:

Main game: Crysis 2 Remastered

Highest price

89,800원

Lowest price

27,230원

Lowest PS+ price

19,450원

Metacritic
Score

/ 100

Critics:

Metacritic
User Score

/ 10

Ratings:

PlayStation
Rating

4.43 / 5

Ratings: 72

Crysis Remastered
Crysis2® Remastered
Crysis3® Remastered

Release date: 2021. 12. 3.

Genre: Shooter

Rating:

Publisher: CRYTEK

Cheats:

Main game: Crysis 2 Remastered

PS5에서 이 게임을 플레이하려면 최신 시스템 소프트웨어로 시스템을 업데이트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이 게임은 PS5에서 플레이할 수 있으나 PS4에서 사용할 수 있는 일부 기능을 사용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PlayStation.com/bc에서 확인하세요.


본 소프트웨어는 다운로드 후에는 재화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하기 때문에 환불되지 않습니다. 관련 법률에 따라 재화의 가치가 손상되지 않은, 즉 다운로드 하지 않은 경우에 한하여 제품 수령일로부터 14일 이내 환불을 요청하신 경우에만 환불 처리가 가능합니다.

크라이시스 리마스터 트릴로지는 다음을 포함합니다:

크라이시스 리마스터:
간단한 구조 임무로 시작한 것이 외계 침략자들이 링산 섬에 몰려들면서 새로운 전쟁의 전장이 됩니다. 슈퍼 솔져 프로핏으로 플레이하면 속도, 힘, 갑옷 및 은폐 능력을 갖춘 강력한 나노슈트로 무장합니다. 방대한 모듈식 무기를 사용하고 전술과 장비를 조정하여 거대한 샌드박스 세계에서 적을 지배하십시오.

크라이시스 2 리마스터:
외계인이 기후 재해로 황폐해진 세계로 돌아왔습니다. 침략자들이 뉴욕을 황폐화하고 인류의 완전한 전멸을 위협하는 공격을 시작함에 따라, 당신만이 반격을 주도할 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업그레이드된 Nanosuit 2.0을 장착하고 실시간으로 슈트와 무기를 커스터마이징하고 인류의 생존을 위한 전투에서 강력하고 새로운 능력을 잠금 해제하십시오.

크라이시스 3 리마스터:
슈퍼 솔저 Prophet으로 전투로 돌아가 외계인 Alpha Ceph에 대한 수색은 계속되지만 이제 C.E.L.L. 이 회사는 뉴욕시를 거대한 나노돔으로 보호되는 거대한 도시 열대 우림으로 만들었습니다. 7개의 별개 지역에서 싸우고 Nanosuit의 우수한 기술을 사용하여 맹렬한 무력으로 적을 죽이거나 은신을 사용하여 목표를 달성하고 인류의 침묵하는 구원자가 되십시오. 강력하고 치명적인 새로운 프레데터 활을 장비하면 세상을 구할 잘못된 방법이 없습니다.


오프라인 싱글 플레이어
DUALSHOCK 4 진동 기능 사용
리모트 플레이를 통해 유저들은 모바일 기기, PC 또는 다른 PlayStation®4나 PlayStation®5를 사용하여 본인의 PlayStation®4 또는 PlayStation®5에 연결하고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PS4 Pro 콘솔로 플레이 성능 향상
오프라인 플레이 가능


본 제품의 구매 또는 사용을 위해서는 SEN 이용약관에 동의하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