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s "Notify when price drops" button to track Two Point Hospital: JUMBO Edition price or check other PS4 deals and discounts by pressing "Discounts" button

How does PS Deals tracker work?

Release date: 2021. 3. 5.

Genre: Simulation

Rating:

Publisher: SEGA Games Co., Ltd.

Cheats:

Highest price

41,800원

Lowest price

6,270원

Lowest PS+ price

--

Metacritic
Score

/ 100

Critics:

Metacritic
User Score

/ 10

Ratings:

PlayStation
Rating

4.28 / 5

Ratings: 130

Chinese Language Pack
Close Encounters
Exhibition Item Pack
Off The Grid
Retro Item Pack
Two Point Hospital

Release date: 2021. 3. 5.

Genre: Simulation

Rating:

Publisher: SEGA Games Co., Ltd.

Cheats:

PS5에서 이 게임을 플레이하려면 최신 시스템 소프트웨어로 시스템을 업데이트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이 게임은 PS5에서 플레이할 수 있으나 PS4에서 사용할 수 있는 일부 기능을 사용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PlayStation.com/bc에서 확인하세요.


본 소프트웨어는 다운로드 후에는 재화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하기 때문에 환불되지 않습니다. 관련 법률에 따라 재화의 가치가 손상되지 않은, 즉 다운로드 하지 않은 경우에 한하여 제품 수령일로부터 14일 이내 환불을 요청하신 경우에만 환불 처리가 가능합니다.

300만 명의 만족한 플레이어 여러분과 함께, 투 포인트 병원이 힐링의 유행을 선도하고 있는 이유에 대해 알아 보세요! 점보 에디션은 거대 확장팩 4종과 DLC 2종을 통해 엄청난 양의 콘텐츠들을 추가하면서 여러분의 병원 경영 경험을 새로운 차원으로 끌어 올려 줍니다!

현재 최고의 가치를 지닌 세트 상품입니다! 꽉꽉 눌러 담은 신규 콘텐츠로 청정수와 고인물을 모두 만족시켜 드릴 것입니다! 기본 게임과 프리미엄 확장팩 4종, 그리고 아이템 팩 2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광대한 투 포인트 카운티 전역에는 빅풋 DLC의 눈 덮인 설원부터 페벌리 섬의 열대우림까지 다양한 지형이 펼쳐져 있으며, 총 27개의 지역 병원들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또한 189종 이상의 괴상한 질병들과 상당한 개성을 자랑하는 온갖 치료 기기들, 그리고 병원에 배치할 수 있는 엄청난 양의 아이템들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빅풋', '페벌리 섬', '미지와의 조우'와 '도란스 내려' 확장팩이 포함되어 있으며, 복고풍 아이템 팩과 전시용 아이템 팩도 끼어 있습니다.

투 포인트 병원에 대해

건설하고, 치료하고, 확장하세요!

자신만의 병원을 설계하고 건설해 보세요!

아무것도 없는 맨땅으로부터 시작해, 투 포인트 카운티에서 가장 아름답거나 가장 유능한 복지 기관을 직접 설계 및 설립해 보세요.
복도와 병실, 그리고 대기 공간 등을 세심하게 배치하여 환자들(과 현금)의 흐름이 최적화되는 설계를 직접 찾아 보세요. 또 병원에 별관들도 증설하여 최대한 많은 환자들을 받아 보세요.

온갖 장식 및 기능성 아이템들을 병원 곳곳에 배치하여 병원의 위엄을 높이고, 환자들의 지루함을 줄이고, 행복도를 높이면서 연말에 주어지는 온갖 상들을 휩쓸어 보세요.

다양한 희귀병을 치료해 보세요!

투 포인트 카운티에는 주변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질병들만 있는 게 아니랍니다. 이 세계에서는 빛나리부터 사각질까지 온갖 희귀한 질병들로 가득하며, 이런 병들을 치료하려면 각각 특별한 치료 기기가 필요합니다.

병을 진단하고, 적절한 치료실을 건설하고, 적절한 직원들을 고용한 다음 마음의 준비를 하세요. 이런 희귀병을 하나 치료하는 것은 겨우 첫 걸음일 뿐이니까요.

질병을 완전히 정복했다면 연구를 통해 치료 수단과 기기를 개선하여 여러분의 병원을 의료계의 거물로 키워내 보세요.

첫 번째 병원은 말 그대로 첫 번째에 불과하니 말입니다.


오프라인 싱글 플레이어
게임 내 아이템 구입(선택 사항)


본 제품의 구매 또는 사용을 위해서는 SEN 이용약관에 동의하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