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s "Notify when price drops" button to track Conga Master Go! price or check other PS Vita deals and discounts by pressing "Discounts" button

How does PS Deals tracker work?

Release date: 2019. 7. 26.

Genre: Music/rhythm

Rating:

Publisher: eastasiasoft

Cheats:

Highest price

11,300원

Lowest price

4,520원

Lowest PS+ price

--

Metacritic
Score

/ 100

Critics:

Metacritic
User Score

/ 10

Ratings:

PlayStation
Rating

-- / 5

Ratings: --

Conga Master Go!

Release date: 2019. 7. 26.

Genre: Music/rhythm

Rating:

Publisher: eastasiasoft

Cheats:

본 소프트웨어는 다운로드 후에는 재화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하기 때문에 환불되지 않습니다. 관련 법률에 따라 재화의 가치가 손상되지 않은, 즉 다운로드 하지 않은 경우에 한하여 제품 수령일로부터 14일 이내 환불을 요청하신 경우에만 환불 처리가 가능합니다.

댄스 플로어가 채워지고, 콩가 라인은 길어집니다… 어서 와요, 콩가 춤을 출 시간이에요! Conga Master Go!의 끝내주게 재밌는 아케이드 액션 속에서 여러분의 가상 엉덩이를 흔들어보세요! 가장 긴 콩가 라인을 만들기 위해 모두와 경쟁해 보세요. 박자 감각은 필요 없어요, 누구든 콩가를 출 수 있죠!

Conga Master Go!는 정말이지 쉬운 게임이에요. 여러분의 댄서를 플로어로 이끌어 사람들 주위에서 춤을 추면 여러분의 라인에 합류할 거예요. 콩가 라인이 길어질수록 사람들이 빨리 합류하겠지만, 라인에 끼어드는 돼지는 조심하세요! 혼자 플레이해도 좋지만, 친구를 댄스 플로어 위로 끌고 와 로컬 멀티플레이 콩가의 재미 속에서 누가 진정한 콩가 마스터가 누구인지 겨뤄보는 것도 좋아요!

특징:

• 박치인가요? 그래도 괜찮습니다! 버튼 단 두 개로 여러분도 콩가 마스터가 될 수 있어요. 댄스 플로어를 가로지르며 다른 댄서들이 합류하도록 유도해 보세요… 가능한 한 길게요!
• 각각의 특별한 재미를 맛볼 수 있는 7가지 로컬 멀티플레이 모드가 준비되어 있어요. 라이벌의 콩가 라인을 찢어 흩뜨리기, 돼지 터뜨리기, 고독한 콩가 댄서를 부르기, 제일 긴 라인을 만들기 위해 경주하기 등 다양한 모드를 플레이해 보세요!
• 30명이 넘는 캐릭터들과 7가지의 콩가 클럽을 해제하고, 싱글플레이를 위한 무한 콩가 모드와 스토리 모드를 즐겨보세요… 콩가의 즐거움은 끝도 없이 이어집니다!
• 혼자 플레이해도 콩가는 계속됩니다! 스토리 모드에서 도시의 나이트클럽의 패왕이 되기 위해 잊지 못할 밤의 여정을 떠나보세요. 모든 클럽에서 최고의 콩가 라인을 만들고, 파워업을 획득하고, 숨겨진 지역을 탐험하세요… 아, 당신의 콩가 라인을 훔쳐 가는 외계인도 조심하는 게 좋을 겁니다!

권리표기:
© Dolores Entertainment SL, Undercoders. Licensed to and published by Eastasiasoft Limited. All Rights Reserved.

본 제품의 구매 또는 사용을 위해서는 PSN 이용약관에 동의하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