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s "Notify when price drops" button to track BLADE ARCUS Rebellion from Shining price or check other PS4 deals and discounts by pressing "Discounts" button

How does PS Deals tracker work?

Release date: 2019. 3. 14.

Genre: Fighting

Rating:

Publisher: SEGA CORPORATION

Cheats:

Highest price

49,800원

Lowest price

9,960원

Lowest PS+ price

9,960원

Metacritic
Score

/ 100

Critics:

Metacritic
User Score

/ 10

Ratings:

PlayStation
Rating

4.19 / 5

Ratings: 31

BLADE ARCUS Rebellion from Shining

Release date: 2019. 3. 14.

Genre: Fighting

Rating:

Publisher: SEGA CORPORATION

Cheats:

PS5에서 이 게임을 플레이하려면 최신 시스템 소프트웨어로 시스템을 업데이트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이 게임은 PS5에서 플레이할 수 있으나 PS4에서 사용할 수 있는 일부 기능을 사용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PlayStation.com/bc에서 확인하세요.


본 소프트웨어는 다운로드 후에는 재화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하기 때문에 환불되지 않습니다. 관련 법률에 따라 재화의 가치가 손상되지 않은, 즉 다운로드 하지 않은 경우에 한하여 제품 수령일로부터 14일 이내 환불을 요청하신 경우에만 환불 처리가 가능합니다.

인기 RPG 「샤이닝」 시리즈의 캐릭터가 총집결하는 환상의 2D 대전격투 최신작 등장. 『샤이닝 레조넌스 리프레인』에서 인기 캐릭터 6명이 참전하여 총 21명에 의한 뜨거운 태그배틀이 펼쳐진다. 호화 성우진이 풀 보이스로 선사하는 오리지널 스토리에 새롭게 수록된 일러스트를 포함한 총 200장 이상의 역대 시리즈의 아트 갤러리 등, 다양한 콘텐츠로 샤이닝 월드를 만끽할 수 있다.
또한, 배틀에서는 신시스템 「캐릭터 스킬」을 탑재.전투에서 획득한 포인트로 새로운 스킬을 각성하자! 스킬은 파트너 캐릭터로부터 효과를 이어받을 수 있으므로 자신의 스킬과 조합하여 자신만의 배틀 스타일을 만들어내자.
온라인 모드에서는 전 세계의 플레이어와 대전 가능! 파트너 캐릭터와의 콤비네이션이 승패를 좌우하는 뜨거운 태그 배틀로 라이벌들에게 도전.
그리고, 본작 타이틀 주제곡은 『샤이닝 티어즈』와 『블레이드 아크스 from 샤이닝 EX』에서도 주제곡을 담당했으며, 레이지/제스트 역으로도 출연한 성우 Soichiro Hoshi씨의 『Soul of Rebellion』으로 결정! 『BLADE ARCUS Rebellion from Shining』을 상징하는 열정적인 악곡으로 되어 있다.

권리표기:
©SEGA


본 제품의 구매 또는 사용을 위해서는 SEN 이용약관에 동의하셔야 합니다.